김희철 모모 결별 이유? 성격 나이 차이 사주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퍼지며 각 소속사 레이블SJ 와 JYP 엔터테인먼트는 '맞다' 는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참고로 둘은 2019년 8월 첫 열애설 보도 후, 2020년 1월 그 연애 사실을 인정. 공개 연애만 1년 6개월 중이었던 연예계 대표 아이돌 커플이었습니다.

 

 

 그런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일이 바빠지며 둘이 소원해졌다는 소식. 김희철은 최근 문가영과 함께 웹드라마 '청춘 레시피' 를 찍은 바 있었으며 트와이스 모모는 신곡 '알콜 프리' 로 미국 진출에 힘쓰고 있었습니다.

 

 

 

 

 

 한편 둘의 나이 차이는 김희철 1983년생으로 39세, 모모 1996년생 26세로 13살 차이. 많은 나이 차이에도 그간 김희철이 모모에 대한 호감을 일찍이 드러내오며 좋아하던 모습을 보여왔기에 둘의 열애 소식은 많은 이들로부터 축하 받아 왔습니다.

 

 

 다만 이들의 결별 이유에 대해선 성격 차이가 대두. 김희철의 경우 과거 슈퍼주니어 연습생 시절부터 유달리 깔끔한 성격을 자랑해왔던 바 방송에서도 '깔끔남' 모습을 자주 보여왔습니다. 반면 모모는 옷 태그를 뜯어 몇달을 바닥에 그저 버려두는 스타일이라고도 전해져 둘의 확연한 성격 차이가 있었음을 가늠케 하였습니다.

 

 

 

 거기다 최근 김희철은 한 TV 프로그램에서 '결혼 생각이 아예 없다' 고도 입장을 전한 바 이것이 모모와의 결별을 암시했던 것이 아니냐는 추측마저 들게 하였습니다.

 

 

 더불어 한 사주 프로그램에서는 김희철의 결혼운이 2022년 혹은 2027년에 들어와 있다며 사주 상 역마운이 있는지라 트와이스 모모와 같은 외국 국적 여성을 만날 가능성이 많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그의 연애 스타일은 상대를 믿고 내버려두는, 최대한 자유를 주려 하는 스타일로 특히 여자친구에게는 애교가 없는 편이라고도 전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