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와카남 아내 김보라 나이 직업 프로필
- 뉴스
- 2021. 7. 6. 12:57
아내와 8년 연애 후 결혼했다 전해진 가수 팀 (본명 황영민, 티모시 황) 이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시즌2 '와카남 (이하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에 아내 김보라와 함께 전격 출연. 둘은 지난 2021년 2월 결혼한 5개월 차 신혼 부부였습니다.
참고로 팀의 경우 본래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난 교포. 때문에 결혼식 역시 한국과 미국 하와이 두 곳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시국으로 인해 미루고 미루다 서울 모처에서 간단히 언약 예배. 작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 바 있었습니다.
더불어 그의 아내로 알려진 김보라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셀러브리티 관련 사업가. 종교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목회자 집안에서 태어난 팀과 공통 분모를 함께 했습니다.
한편 둘의 연애 시절에 대해선 팀은 과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던 시기 아내 김보라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다고도 전한 바 그 8년 연애사에도 이목이 집중. 지금의 아내 덕분에 사랑을 다시 고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다만 이번 와카남 출연으로 인해 팀의 현재 활동 등에 대해서도 궁금증들이 떠올랐는데 그는 현재 소속사 없이 홀로 음반 활동중. OST 를 부르거나 솔로 음원 발매, 프로젝트 앨범에도 참여하며 꾸준히 음악을 하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가끔 유튜브로는 커버곡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 교회에서 노래를 부르는 등 신앙 활동 또한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끝으로 정리하자면 팀은 2013년 아내 김보라와 만나 열애. 8년 연애 끝 지난 2021년 2월 한국 나이로는 41세, 미국 나이로는 39세의 나이로 결혼하였습니다. 둘은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팀의 경우 미국 필라델피아 큰믿음제일교회 목사 집안의 넷째 아들. 그 아내와는 비슷한 나잇대에 종교 활동을 통해 만났을 것으로 추측되었습니다. [팀 아내 김보라 나이 직업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