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결혼 남편 최우성 키 나이 직업 프로필
- 뉴스
- 2021. 7. 6. 17:18
가수이자 배우 NS윤지 (본명 김윤지, 크리스틴 킴) 가 1년여의 열애 끝에 개그맨 이상해 (본명 최영근) 의 아들 최우성과 9월 결혼 소식을 전한 바 그녀는 최근까지 드라마 마인에서 '재스민' 역을 연기. 마인 종영과 함께 해당 소식을 공유하며 팬들과 기쁨을 함께 했습니다.
더불어 그녀의 남편으로 알려진 이상해, 김영임의 아들 최우성은 키 183cm 에 직업은 한때 골프 업계에 종사, 미국에서 10년간 유학 생활을 하기도 했던 인물로 NS윤지와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내왔던 사이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그녀가 4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며 헤어졌고 이후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난 것으로 보였습니다.
참고로 NS윤지의 나이는 1988년생 올해로 34세. 최우성의 나이에 대해선 둘이 초등학생 때 알고 지냈었다는 점을 미루어 볼때 최대 4살 차이. 30세 ~ 38세 사이로 추측 되었습니다.
더불어 NS윤지 (본명 김윤지) 는 남편 최우성에 대해 워낙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 이렇듯 결혼까지 하게 된 과정에 대해 '운명같고 신기하다' 고도 소감.
이 둘 모두를 잘 아는 한 관계자는 양가 부모님들이 워낙에 막역한 사이인지라 결혼 이야기가 상견례도 없이 급속히 진행되었다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끝으로 NS윤지는 남편 최우성을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라 소개. 둘은 학창시절을 미국에서 보냈다는 공통 분모를 지닌 어릴 적 친구에서 연인으로, 이제는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NS윤지 결혼 남편 최우성 키 나이 직업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