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예능 출연 반가운 이유
- 뉴스
- 2021. 4. 11. 19:49
AOA 활동 당시 메인 보컬이었던 초아씨가 그룹 탈퇴 후 3년. 활발한 예능 활동은 물론 유튜버로써도 단번에 40만의 구독자를 모으는 등 멋진 행보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OA 팬도 초아씨 팬도 아니었지만 항상 열심히 하던 이미지가 떠올라 은연중에 응원하고 있던 아이돌이었습니다.
거기다 과거 한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서 AOA의 특정 멤버만 치켜세우고 초아씨는 깎아내리곤 하던 장면을 본 뒤로는 "어떻게 같은 그룹 멤버인데 저러지?" 하는 생각에 뭔가 깨름칙한 느낌과 동시에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던 멤버였는데요. 그래서인지 이후 그녀의 탈퇴 소식은 그렇게 놀랍지도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때문에 아마 저와 같이 팬은 아니지만 초아씨에 안쓰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꽤 있으셨을거라 예상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많은 아이돌이어서 그랬는지 어쨌는지는 몰라도 그 와중에도 늘 밝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어 내심 속으로 응원하고 있었거든요.
그런 그녀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 본격적인 복귀를 알리고 이후 몇몇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상당히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최근에는 일요일 대표 예능, 런닝맨에 조세호씨와 딱 둘이서 게스트로 출연. 또 한번 이목을 끌었습니다. 예전과 같은 아이돌 그룹의 멤버였다면 떼(?)로 나왔을텐데, 이제는 어느 그룹의 멤버가 아닌 그냥 초아씨 이름을 걸고 연예계에 복귀해준 것 같아 흐뭇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렇게나 불현듯 복귀해준 초아씨에 연예인들, 방송 관계자들의 반응 또한 좋아보였습니다. 요즘엔 아무리 잘나가는 인물이라도 과거 인성이나 행실이 안 좋았다면 예능 프로그램 측에서는 꺼려질 수 밖에 없는데 그러한 부분들 또한 없어보였습니다.
다만 이와중 과거 초아씨를 깎아내리고 하대했던 모 프로그램 측에서는 이제 그녀를 부를 수 없게 되었겠군요. 한때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었는데 근래 들어선 저도 본 적이 없습니다. 정말 인생사 새옹지마라더니.. 항상 도를 어긋났던 행동은 어떻게든 결국 돌려받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초아씨의 활발한 예능 출연 활동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