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결혼 남편 키 나이 직업 프로필
- 뉴스
- 2021. 5. 6. 12:37
방부제 미모 올해 나이 40세(1981년생) 홍수현이 드디어 결혼합니다. 일단 그녀의 프로필을 간단히 읊자면 169cm 키에 B형.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왔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에 언니가 한명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 1996년 CF 데뷔 이래 19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본격적인 연기, 햇수로만 무려 27년차 배우입니다.
그런 그녀가 최근 결혼을 전제로 비연예인과 만남을 가져오던 중,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람이라며 결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아무래도 남편은 변호사 출신 의사로 비연예인이다보니 최대한 조용히 식을 치를 예정. 5월 예정으로 남편과 그녀의 나이는 동갑이라고 합니다. (한국 나이로 둘은 41세)
더불어 그간 카이스트, 상두야 학교가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의 드라마와 번지점프를 하다, 영화는 영화다와 같이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 연기 활동을 오갔던 홍수현. 곧 7월 방영 예정인 '경찰수업' 촬영에도 임하면서 동시에 결혼 준비도 하고 있는 중이라 전했습니다.
한편 그녀는 2018년 한차례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는데 그 상대란 래퍼 및 프로듀서인 마이크로닷. 당시 홍수현의 나이 37살, 마이크로닷 25살로 12살의 나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된 바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당시 횡행했던 빚투 폭로에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휘말리며 몇개월 후 둘은 결별. 자세한 결별 이유에 대해선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3년 후 동갑 나이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홍수현. 갤러리 팬들은 '이모 결혼하시네요', '오랜만에 뉴스에 이모 소식이 떠있길래 왔어요', '홍수현 왜케 예쁨?', '홀 축하해 축하해' 라며 결혼을 축하해주었습니다. 한편 인스타나 팬카페를 통해선 아직 그 결혼 소식이 전해지지 않은 바, 그녀의 SNS에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들이 즐비했습니다.
한편 그 결혼 소식과 함께 과거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도 눈길. 홍수현은 가볍지 않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한 바 있었습니다. 진중하면서 솔직한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반면 그간 연하남들에 인기가 많았던 그녀의 매력은 (다른 연예인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여리여리한 각선미. 때문에 서강준도 과거 방송 중 이민정과 홍수현 중 홍수현 같은 스타일을 이상형이라 밝힌 바 있었습니다. [홍수현 결혼♥ 남편 나이 프로필 및 과거 연애 이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