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재결합? 멤버 근황 최근 솔로 활동
- 뉴스
- 2021. 4. 6. 14:07
윤지성 콘셉트 김재환 티저 등 워너원 멤버 근황
전 워너원의 멤버 가수 윤지성씨가 전역 후 새 미니앨버을 가지고 복귀합니다. 앨범 이름은 Temperature of Love 로 사랑의 온도. "네가 떠났던 그 밤에 난 멈춰있어" 라는 감상적인 문구도 눈에 띕니다. 참고로 그는 워너원 활동 당시 리더 및 서브보컬로써 활동한 바 있습니다.
더불어 같은 워너원의 멤버였던 김재환씨도 이번에 컴백. 윤지성씨와는 또 다르게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티저를 선보였습니다. 앨범 이름은 기존의 이미지를 깨버리겠다는 의미인지 Change. 타이틀곡의 제목은 찾지 않을게 였습니다. 그 역시 워너원에서 압도적인 음색으로 리드보컬로 활동해온 바, 최근까지 여러 음반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또한 워너원의 메인보컬 중의 한명이었던 하성운씨의 경우 최근 소속 그룹 핫샷이 해체. 앞으로는 온전히 솔로로 활동할 계획인 듯 보였습니다. 최근에는 몇몇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워너원의 리드보컬이었던 황민현씨는 주로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 최근엔 드라마에도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에도 손을 뻗쳤습니다. 최근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으며 여전한 뉴이스트의 멤버로써 뉴이스트의 경우 오는 4월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소속사 판타지오의 최대 매출로도 알려져있는 워너원 옹성우씨는 각종 음반과 연기 활동을 활발히 해왔으며 최근에는 청량미 넘치는 화보들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예능, 연기, 가창 등 그의 다양한 재능이 여러 분야에서 빛을 발하고 있었습니다.
스스로 1인 기획사를 차린 강다니엘씨는 지속적인 음반 활동은 물론이고 각종 연예 예능 프로그램 등에도 출연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 컴백에 이어 오는 4월 또 한번의 앨범 발매를 예고, 가열찬 행보가 눈에 띄었습니다.
더불어 오는 6월 KBS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주인공으로 발탁된 박지훈씨는 잘생긴 외모에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착한 새내기 대학생 여준 역을 연기. 겉으로 보기엔 사교성이 좋아보이지만 남모를 상처를 지닌 인물 역이라고 합니다.
브랜뉴뮤직의 아이돌 그룹 AB6IX 소속의 박우진씨는 팀에서 메인댄서이자 메인래퍼, 이대휘씨는 리드보컬이자 메인 프로듀서입니다. 현재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으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특히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워너원 배진영씨는 최근 중국 패션 잡지 표지를 장식하는 등 여전한 외모를 자랑. 아이돌 그룹 CIX 소속으로 해외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이관린씨 역시 여러 해외 잡지 표지 모델로 나서며 중국 드라마에도 진출, 열애설에도 휩싸이는 등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습니다.
이렇듯 곧 컴백하는 윤지성씨의 콘셉트, 김재환씨의 티저 등과 함께 워너원 전체 멤버의 근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아이돌 그룹답게 해체 후 2년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각자의 영역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활동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