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희 재테크 방법
- 뉴스
- 2022. 3. 23. 19:58
개그맨 황현희의 경제적 자유를 위한 재테크 방법이 화제입니다. 일명 '인내형 제태크' 로 노하우를 공개한 그는 박종복, 부읽남과 함께 TV 프로그램 '대한외국인' 에도 출연. 비법에 대해 설명한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그가 주목하고 있는 건 부동산으로 여기엔 인내심이 필요하다고 강조. 그렇게 그는 경제 공부만 2년, 관련 공부는 5년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심지어 황현희는 자신의 근황에 대해 개그맨때와는 그 수입이 말도 안되게 차이가 난다고 전해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그의 현재 나이 41세, 황현희는 일명 '파이어족' 이 되며 이른 은퇴를 이루었습니다. 이후 책도 내며 2030 세대들에 강조한 이야기는 특히 20대 때 어떻게든 '시드를 모으라'는 조언이었습니다.
더불어 1억 정도만 있어도 과감히 나서볼 만하다며, 다만 노동을 쉬지 말라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그는 24세에 연예계에 데뷔한 후 35세에 개그맨으로써 방황기를 가졌습니다. 이후 경제 관련 책은 150권 정도 보았다고. 하루에 기사는 1,000개씩 읽었고 그 이후엔 돌아가는 판이 보이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렇게 2016년. 그는 가장 처음, 아파트에 관심을 가졌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서울의 아파트 몇개를 분양 받았고 인내의 시간이 이어졌다고. 2019년~2020년 즈음에는 시국을 지켜보며 주가에도 관심이 갔다고 합니다. 다만 최근에는 정리를 하고 다시 또 때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황현희는 현재 자신의 일에 대해 가장 장점은 아들이 자라는 모습을 온전히 지켜보며 일주일에 한번, 여행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처럼 꾸준한 공부, 재테크로 연예인으로써도 또한번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황현희. 참고로 그의 프로필 (학력) 로 그는 연세대학교 대학원에 진학해 기업경제학을 공부, 오늘의 꿈을 이뤘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13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 아들 황성재를 낳았다고도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황현희의 키는 168cm 에 65kg, A형, 충청남도 천안시 출신으로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졌습니다. 2004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써 데뷔 후 최근 라디오며 여러 방송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황현희 재테크 방법 (학력 나이 키 및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