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수 이혼 전남편 일라이 나이 직업 프로필
- 뉴스
- 2022. 4. 16. 09:42
레이싱 모델 출신의 방송인 지연수와 보이그룹 유키스 출신의 전남편 일라이 (본명 김경재, 엘리슨 킴) 가 2020년 11월 이혼 후 올해 TV 프로그램인 '우리 이혼했어요2' 에서 재회하며 화제. '우이혼2' 는 리얼 타임 드라마이자 관찰 예능으로 현재 TV조선에서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한편 지연수의 프로필로 그녀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믿기지 않은 동안을 자랑했습니다. 더불어 일라이는 1991년생 31세로 두 사람은 11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 2014년 결혼하여 2016년 아들 김민수를 얻었으나 2020년 고부 갈등을 비롯 경제적 형편 등을 이유로 헤어졌습니다.
다만 우이혼 시즌2에서 두 사람은 서로 여전히 사랑한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순탄하지 않았던 이혼과정에서 상처가 컸었던 것으로도 보였습니다. 사실 지연수, 일라이는 당시 이민을 계획했던 상황이었는데 갑작스레 일라이가 이혼을 통보했고 그녀는 간곡히 매달렸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참고로 현재 지연수는 신불자 상태로 아들 민수를 홀로 키우고 있다 알려졌습니다. 모델 일을 은퇴한지도 오래라 이를 극복하려면 아르바이트를 하며 적어도 몇년은 걸릴것이라고. 일라이 역시 결혼 생활을 하던 당시 가족을 위해 급식 배달을 하는 등 곤궁한 삶을 이겨내려 애썼으나 잘 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렇게 일라이는 이혼 후 본래 고향 나라 미국으로 돌아가 현재 한국의 국적은 상실한 상황. 전부인 지연수는 그와 헤어진 후 마스크 공장을 다니며 생계를 꾸려가기도 했다 전했습니다. 더불어 최근에는 유튜브 갑조네 tv 도 운영. 펫 상품 관련 네이버 쇼핑 라이브 어반비스트 MC 로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SNS 인플루언서로써도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끝으로 두 사람의 프로필로 아내 지연수는 키 170cm 에 몸무게 48kg 의 방송인. 전 남편 일라이는 키 180cm 에 68kg 의 아이돌 출신의 재미교포 3세로 미국 워싱턴 DC가 본가. 아버지 직업이 대형 일식집 프랜차이즈 사업가이다보니 현재 본가의 업을 이어 집에서 일하고 있을거라 추측되었습니다. [지연수 이혼 전남편 일라이 나이 직업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