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카페란? 위치 가격
- 뉴스
- 2021. 9. 29. 20:38
배우 박한별씨가 제주도 서귀포시에 카페 '벨진밧'를 개업. 바리스타로 변신하였습니다. 참고로 카페의 이름 '벨진밧' 의 의미는 제주도 고유 방언으로 '별이 떨어진 밭'. 더불어 해당 카페의 영업 시간은 연중무휴에 매일 오전 9시반부터 오후 6시반까지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 벨진밧은 제주도 특유의 토속적인 분위기를 잘 살린 인테리어로 눈길. 시골 마당, 야외 정원, 연못 등에 다양한 컨셉의 라탄 테이블 구성이 휴양지 느낌을 잘 살려 주었습니다.
더불어 그 위치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220-1' 로 구억리 삼거리와 인접. 구억 빌리지 더휴 아파트 인근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또한 가격은 음료의 경우 일반 카페와 비슷. ABC 주스와 같은 사과, 비트, 당근의 건강한 착즙 100% 쥬스들도 눈에 띈 한편 빵은 크로아상, 에그타르트 같이 일반적인 메뉴부터 말차 인절미 갸또, 옥수수 치즈 케이크 같은 독특한 메뉴까지 다양. 그 가격이란 3천원대부터 8천원대로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정도 혹은 그 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었습니다.
참고로 해당 카페는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도 유명. 널찍한 마당에 아이, 반려견 동반까지 가능해 키즈존을 찾는 부모들, 애견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었습니다.
한편 박한별의 카페 벨진밧은 디저트며 음료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남녀노소로부터 사랑. 자체 생산의 파우치, 텀블러, 키링 등은 제주도의 감귤(?) 기념품 샵으로써도 역할하고 있었습니다.
끝으로 카페 벨진밧의 그 인기 메뉴로는 '벨 라떼'와 '단호박 파운드'를 추천. 벨라떼는 별 모양의 우유 얼음이 들어 시그니처 메뉴였고 단호박 파운드는 달고 건강한 맛으로 입소문을 탄 메뉴였습니다. [박한별 카페란? 위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