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역할, 나이 차이
- 뉴스
- 2021. 3. 10. 17:18
2019년 7월 22일 송중기씨와 합의 이혼한 송혜교씨의 다음 차기작이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확정되었습니다. 사실 이 작품의 주연으로 제안을 받았던 송혜교씨는 처음엔 거절, 제작사의 재차 요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더불어 그 상대역으로는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 '천년째 연애중' 과 tvN 드라마 'WWW' 의 박모건으로 이름을 알린 '장기용'이 확정되었습니다.
사실 해당 드라마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라는 제목 부터가 송혜교로써는 그다지 달갑지 않았을 것. 그럼에도 그녀는 작품에 대해 애정 때문에 결국 이를 수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이들의 캐스팅은 작년부터 말이 나왔으나 장기용의 경우 올해 1월까지도 확정되지 않았었습니다.
거기다 송혜교의 첫번째 고사 이후 수애와 유태오가 호흡을 맞출 예정이었으나 수애가 하차, 이후 유태오 역시 하차 뜻을 밝히며 그 자리를 장기용이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이들의 극중 역할이 눈에 띕니다. 보통 청순한 역할 제의가 많았던 송혜교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에서 냉정한 현실주의자인 패션 회사 팀장 역이었으며 장기용의 경우 재력과 능력, 외모까지 겸비한 포토그래퍼 역할이었습니다.
거기다 둘의 나이 차이는 만 39세와 28세로 11살의 차이. 방송가에선 그다지 큰 차이가 아니겠지만 새삼 이들의 나이 차이를 보니 세월(?)이 참 많이도 흘렀구나 싶었습니다.
이렇듯 등장인물 캐스팅부터 난관이었던 SBS 드라마 송혜교 장기용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의 제작사는 삼화네트웍스로 최근 불새2020, 쌍갑포차, 낭만닥터 김사부2, 열혈사제를 연출한 바 있던 제작사였습니다. 참고로 방영은 올 하반기 예정. 두 분의 안방 복귀를 축하하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