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가방 라이더 가죽 원피스 목걸이 팔찌 구두 부츠
- 뉴스
- 2021. 3. 9. 13:28
이지아 가방 라이더 가죽 원피스 목걸이 팔찌 구두 부츠
* 공식 사이트 정가 기준으로 정보를 요약해두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나애교 혹은 심수련으로 등장한 이지아의 패션이 연일 화제입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이지아 이미지와도 상반된, 그러면서도 특유의 시크함은 살리고 섹시미는 더한 가죽 패션은 그녀의 반전 매력을 살리기 충분했습니다.
1. 앨리스 앤 올리비아 가죽 드레스 (벨트 포함)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뉴욕의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해외 셀럽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이번 SS컬렉션으로 나와 봄철에도 입기 좋은 이 라이더 가죽 원피스는 자칫 라이더 자켓으로 오해할 수 있지만 뒤에 지퍼가 달린 드레스의 형태입니다. 더불어 앞 부분을 벨트 + 랩 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디자인. 소재는 폴리우레탄 폴리에스터 혼방으로 사이즈는 XS, S, M 이 있습니다.
#59만8천원 #이지아 #나애교 #클럽 #가죽원피스
2. 프레드 프리티 우먼 목걸이
프레드 역시 명품 쥬얼리 브랜드. 그 중 프리티 우먼 시리즈 목걸이는 동명의 영화 '프리티 우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네크리스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펜트하우스2에서 이지아(나애교)는 길이가 다른 프리티 우먼 2개를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움을 더했습니다. 18K 화이트 골드와 함께 브릴리언트 컷 화이트 다이아몬드 30개가 박혀 있으며 길이에 따라 그 가격이 200만원대부터 500만원대로 나뉩니다. (롱 디자인 제외, 총 4가지 길이)
#237만원~522만원 #이지아목걸이 #나애교
3. 프레드 포스텐 브레이슬릿 (팔찌)
팔찌도 프레드를 대표하는 포스텐(Force 10) 라인 제품으로 캐주얼한 우아함을 상징합니다. 무려 1966년부터 오랜 역사를 자랑. 어디에나 쉽게 매치 가능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18K 핑크 골드에 박힌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블랙 다이아는 자세히 볼수록 더 아름답습니다.
#910만원 #프레드 #force10 #명품팔찌
4. 파파게노 니콜 NICOLE PM 가방 백
펜트하우스2 나애교의 손에 들려 한 눈에 눈에 띄어버린 파파게노의 백. 파파게노는 그리 오래된 브랜드는 아닙니다. 2021년 첫 컬렉션을 열고 합리적 명품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니콜 백은 신상백 중 하나입니다. 한국 제조의 가방이며 재질은 천연 소가죽 100%. 안감은 코튼 96%에 레이온 4%입니다. 직사각형의 쇼트한 디자인이 매력인 가방.
#34만9천원 #합리적명품 #트렌드백
5. 루이비통 게임 온 실루엣 앵클 부츠 (구두)
루이비통의 유쾌한 감성이 드러난 게임 온 실루엣 앵클 부츠는 송아지 가죽의 이태리 구두입니다.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힙한 디자인은 자칫 무미건조해볼 수 있는 코디에도 힘을 실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10cm의 독특한 형태의 힐은 누가봐도 명품 신발의 형태. 어느 누구도 따라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199만원 #이지아부츠 #신발 #구두
#펜트하우스2 #라이더자켓 #가죽원피스 #목걸이 #팔찌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