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부모님 가족 과거 키 및 프로필

 웹툰, 웹소설 일러스트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미모의 로코 여신 박민영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괄목할 만한 시청률을 보여주며 종영하였습니다. 극중 박민영 (강지원 역) 은 불행한 가족사를 겪고 남편까지 도둑맞으며 비운의 삶을 마무리할 뻔하였으나 아버지 정석용 (강현모 역) 의 기적으로 두번째 삶을 그려가게 되는 판타지 멜로입니다.

 

 

박민영 과거 및 실제 가족, 부모님

 

 배우 박민영은 실제로는 과거 발레, 미술과 같은 예체능 쪽 지망의 유학생이었습니다. 그렇게 친언니 박민아와 함께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닌 바 있으나 이후 한국에서 검정고시를 보고 동국대 연극학과에 진학하였습니다. 대학 재학중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과 CF 등을 통해 데뷔. 현재는 동국대 영상대학원 석사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고등학교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으며 어머니의 직업에 대해선 부동산 임대업 및 각종 사업의 대표 (원스톤) 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엔 딸 박민영을 사내이사로 등재하며 사업을 확장. 현재 그녀는 어머니, 가족들과 함께 청담동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어머니와는 데이트를 하거나 해외여행을 다니는 등 돈독한 모녀지간으로 전해졌습니다.

 

 

성형, 나이, 키 및 프로필

 

 박민영의 키는 164cm. 성형에 대해선 중학교 때 쌍커풀, 코는 데뷔 후 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출생 및 고향은 서울시 청담동. MBTI는 INFP로 반려견 레옹과 함께 집안에서 지내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영어 이름은 레이첼로 유학 생활 덕분에 영어 실력은 중~중상 정도라고.

 

 

 

 나이는 1986년 3월 4일생으로 올해 37세. 과거 27~30세에 결혼하고 싶다 밝힌 바 있으나 현재는 좋은 사람과 타이밍이 맞을 때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왓츠인마이백, 화장품, 자동차, 최애 음식, 작업실 등)

 

 유튜브 채널은 영상이 올라온지는 좀 되었지만 총 102만명의 구독자를 자랑. 광고 없이 그녀와 관련된 소소한 찐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justparkminyoung1847
 

그냥, 박민영 Just Parkminyoung

그냥, 박민영 Park Minyoung's youtube channel

www.youtube.com

 

 - 핸드 크림 (샤넬 라크렘망 핸드 로션)

 - 헤어 무스 (어반 트라이브 라이드레이트 리브인폼)

 - 빗 (메이슨 피어슨 브러쉬)

 -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F, 이뮨)

 - 마스크 (코레스 하이가드마스크 KF80)

 - 피부 팩 (수려한 천삼 설윤 마스크)

 - 쿠션 (수려한 블랙 진생 쿠션)

 - 립밤 (블리스텍스 메디케이티드 립 연고)

 - 이어폰 (애플 에어팟 프로)

 - 차 (벤틀리 컨티넨탈 GT)

   등..

 

[박민영 부모님 가족 과거 키 및 프로필]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