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게임 (수박 게임) PC 웹 링크 사이트 모음

 과일을 쌓아 수박을 만들어 고득점을 노리는 이른바 수박 게임은 언제 어느때에 해도 킬링 타임으로나 재미로나 좋은 게임입니다. 다만 우리가 최근에 흔히 인방이나 게임 방송에서 보아온 수박 게임은 웹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닌텐도 스위치 전용 퍼즐류입니다. 특히나 귀여운 캐릭터들 하며 닌텐도 특유의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일본어 정식 명칭은 '스이카(수박 suika) 게무(game)' 로 닌텐도 e숍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2,500원으로 초등학생들부터 성인까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랭킹 집계도 하고 있는데 현재 1위는 9,999점으로 과일의 발전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체리, 딸기, 포도, 한라봉(데코폰), 감, 사과, 배, 복숭아, 파인애플, 멜론, 수박 순서로 캐릭터가 귀여운 것도 귀여운 몫을 하지만 한번 합치기 시작하면 끊을 수가 없어 최소 한시간씩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혹 닌텐도로 원작을 구입하실 경우엔 닌텐도 계정, 어카운트가 있어야 하며 다운로드 번호를 받아 스위치 본체에 다운해 실행하면 됩니다. (용량 189MB) 다만 해당 포스트에선 스위치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모바일 및 PC 웹, 모바일 링크를 모아두었습니다.

 

과일 게임 (수박 게임) PC 웹 링크 사이트 모음

 

1. 큰 수박 합성

 

www.wesane.com/game/654

 

 저도 자주 들어가는 링크인데 아무래도 오픈 소스로 오래전부터 많은 이들이 만들 수 있었던 게임이다보니 비슷한 류들이 이미 많긴 하지만 해당 링크가 디자인이나 여러모로 꽤 괜찮아 링크를 긁어왔습니다. 포도, 딸기, 귤, 레몬, 키위, 토마토, 복숭아, 파인애플, 코코넛, 수박 반통, 한통 순서로 스위치와 단계 수가 12개로 같습니다.

 

 

 

2. 블루델의 웹게임

 

https://plays.org/game/merge-fruit/

 

 스위치와 비슷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블루델의 웹 게임' 이란 곳의 과일 합치기 퍼즐. 완성도도 높고 이 밖에도 굉장히 다양한 게임들의 실행이 가능합니다. 오락실에서 해석이 불가능했던 일본어 게임들도 친절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닌텐도 고전 게임을 PC HTML 버전으로 구현해놓기도 하였습니다.

 

 

 

3. 스이카 (한국어)

 

https://suika-game.app/ko

 

 웹 링크 사이트 모음이다보니 추가하긴 했지만 약간 아기들 취향 느낌이 물씬 나는 과일 합치기류 테트리스입니다. 한국어 웹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스이카 게임' 이라 소개되어 있습니다. 언어를 프랑스, 중국어, 영어 등으로도 변경할 수 있고 나름 점수 랭킹도 있어 실력 비교가 가능합니다.

 

 

 

과일 게임 (수박 게임) PC 모바일 링크 사이트 모음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삼성 갤럭시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visoft.mergefruit&pcampaignid=web_share
 

수박 게임(아이템 3종 및 13단계 업뎃, 과일 합성) - Google Play 앱

3가지 아이템과 13단계 추가로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수박 머지 게임! 황금 수박 13단계에 도전해 보세요!

play.google.com

 

(iOS, 앱스토어, 아이폰)

https://apps.apple.com/kr/app/merge-fruit-watermelon-game/id6469774537
 

‎Merge Fruit - Watermelon game

‎수박 게임의 목표는 동일한 과일을 충돌시켜 상자 밖으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같은 과일이 충돌하면 다른 종류의 과일로 변합니다. 수박을 만들 수 있나요?

apps.apple.com

 

 이는 모바일 어플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로 안드로이드, 아이폰 각 스토어에서 꽤 괜찮다고 생각한 Fruit Merge 게임류들 모음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에서 나온 버전이 상당히 귀엽습니다. 사탕이나 당구공, 숫자공, 동물로도 변환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과일 게임 (수박 게임) PC 웹 링크 사이트 모음]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