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 안경테 쇼핑몰 브랜드 4 (가격)

여자 연예인 안경테 쇼핑몰 브랜드 4 (가격)

* 소비자 가격 및 회원 할인가 등의 평균 가격을 요약해두었습니다.

 

요즘엔 안경도 자신의 감각과 개성을 살리는 매우 주요한 패션 요소입니다. 유행이 지난 검은 뿔테 안경은 사람을 다소 고루해 보이게까지 하니 말입니다. 더불어 생얼이나 화장기 없는 얼굴을 가리려고 안경을 쓰는 사람도 있습니다. 물론 아무 안경이나 무턱대고 썼다간 오히려 마이너스입니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안경을 썼을때만 플러스 요인이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안경테 브랜드들을 모아놓고 볼 수 있는 사이트들, 그 중에서도 연예인 협찬을 잘 정리해둔 곳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세컨드아이즈 (SECOND EYES)

 

세컨드 아이즈는 온라인 매장도 있지만 오프라인 쇼핑몰도 있는 아이웨어 전문 업체로 여러 안경 브랜드를 취급하며 연예인 협찬도 굉장히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임지연, 이효리, 엄정화, 최지우, 태연 등 여자 연예인 협찬도 많지만 변요한, 주우재 등의 남자 안경 및 선글라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환승연애 같은 연반인 출연진들도 SNS 등을 통해 홍보하고 있는 곳입니다.

 

#20만원대 #여자썬글라스 #안경사이트

 

 

 

2. 오마이선글라스 (OMY SUNGLASS)

 

유명 브랜드들이며 하우스 브랜드들까지 취급하는 오마이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마노모스, 아디다스 등의 정품 보증 제품들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30년 경력의 안경사가 체크를 마친 상품만 취급한다고 합니다. 아이돌 미연, 제니, 전소연, 아이린부터 오윤아, 소유, 고준희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자 연예인이 쓴 안경테들이 있습니다.

 

#20만원대 #여자안경테 #쇼핑몰

 

 

 

3. 아이웨어 (IWEARS)

 

남자 연예인 협찬이 더 많은듯 하지만 수지, 유인나, 현아, 오연서 등의 착용도 보이는 아이웨어. 폴앤조부터 까르띠에, 까르뱅, 듀퐁 등 다양한 가격대의 명품 브랜드들을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10~2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안경테들이 다채롭게 있습니다.

 

#10~100만원대 #여자안경 #사이트

 

 

 

4. 나인 어코드 (NINE ACCORD)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 스토어 나인어코드는 아이돌이나 핫셀럽들의 글라스들을 모아둔 쇼핑몰입니다. 아이키나 전소민, 송지효 외에도 남자 아이돌 BTS 지민이나 정국, RM 협찬 선글라스를 제공하며 그 디자인이 남성 여성 모두 착용할 수 있어 팬들에게 인기인 곳입니다.

 

#10~20만원대 #여자남자연예인 #셀럽디자인안경

#순위 #가격 #안경테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