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름 모델 나이 키 가족 학력 취미 프로필
- 뉴스
- 2022. 10. 19. 23:40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시즌2, 2010) '라는 모델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리고 이후 6년 뒤 배우 남궁민이 연출한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2016) 주연으로 출연하며 2022년 그와 결혼에 골인한 모델 진아름. 그녀는 2008년에 데뷔한 모델로 키는 174cm, 학교는 강남구에 위치한 백제예술대학교 전문대 모델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참고로 남편인 배우 남궁민과는 11살의 나이 차이가 나며 남궁민은 1978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올해 나이 45세, 진아름은 1989년생 34세로 전해졌습니다.
사실 모델 진아름은 어렸을 때부터 배우 지망이었던지라 남편인 남궁민 감독 영화 이외에도 뮤직 비디오, 영화 단역 등에 출연해왔습니다. 음악에도 관심 있어 작사 활동을 하는 등 다방면에 도전. 그 중에서도 가장 두각을 낸 건 역시 모델로 그녀의 일란성 쌍둥이 언니 진다운과 함께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진아름의 취미는 요리로 알려졌습니다. 남궁민과 연인 시절 때부터 요리를 자주 만들어주었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때문인지 그녀의 SNS 를 보면 헬스장, 골프장 사진들이 다수 보였습니다. 더불어 자신이 그린 그림이나 해먹은 요리 사진들도 등장. 사진들의 포즈나 구도, 색들이 그녀만의 감성으로 잘 어우러져 보였습니다.
또한 그녀는 유튜브도 운영중으로 유튜브는 게시물이 올라오지 않은지 꽤 되었으나 데일리 메이크업이라던가 기초 케어, 여행, 운동 영상 등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참고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6만명, 유튜브 팔로워 수는 700여명 정도였습니다.
끝으로 진아름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이나 '편스토랑' 같은 예능에도 출연한 바 있었습니다. 운동과 요리에 관심이 많다보니 이러한 예능에 자주 얼굴을 보여왔습니다. 그녀는 사실 어릴적 육상 선수 출신으로 현재까지 필라테스도 꾸준히 해왔다며 근황을 전하곤 했습니다. [진아름 모델 나이 키 가족 학력 취미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