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두팔 임신 응원하는 이유

 유튜버 조두팔 (본명 조수진) 이 임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더불어 남편이나 아이 아빠에 대한 언급은 없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그런 것과 별개로 그녀는 아이를 낳고 싶다는 입장을 강력하게 표명. 조두팔은 예전부터 일찍이 아이를 낳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그리하여 그렇게 된 것 뿐 생각 없이 낳는 아이가 아님을 강조하였습니다.

 

 

 다만 이제 학생 유튜버가 아닌 임산부 유튜버가 되었다며 새로운 컨텐츠(?)를 알리기도. 아이의 태명은 우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미혼모에 대한 인식은 그다지 좋지 않으나 그렇다고 아이를 가지고 싶어 결혼을 할 수도 없는 노릇. 더더군다나 결혼 하지 않은 상태로 아이를 입양하는 것 또한 법적으로 불가라 우리나라에서 혼자 아이를 가지려면 미혼모의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물론 조두팔이 현재 결혼을 앞두고 있는건지 나중에라도 아이 아빠와 결혼을 할 것인지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 그녀는 최근 사귄 남자친구와 데이트 폭력 공방을 하기도 했으며 현재 두 사람은 헤어진 것으로 추정되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현재 그녀의 나이 21세로 유튜브는 19살때인 2년 전부터 한 바 있었습니다. 고등학교는 자퇴했으며 20살이 되어 본격적인 성형 수술들을 하기 시작했는데 거의 인간이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수술들을 해 주목. 이 때문에 관련 정보에 관심 있는 구독자들이 크게 늘기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그간 조두팔 팬 '오른팔(구독자 애칭)' 들은 그녀의 꾸밈 없는 말투와 말 실수를 오히려 사랑했던 편이었는데 이제는 엄마가 되어 쓴 말들도 들어가며 더 성숙해지고 싶다는 다짐을 전한 조두팔에 응원의 물결. 예정 출산일은 2022년 3월 14일로 전해졌습니다. [조두팔 임신 응원하는 이유]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