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김영대 박소진 '별똥별' 역할, 나이 차이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석훈, 김영대의 차기작 별똥별의 여주인공들이 이성경, 박소진으로 결정된 가운데 이는 tvN 드라마이자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인 중국 아이치이 한국 오리지널 작품. 작품 제목 별똥별의 뜻은 '별(스타) 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 이라 전해졌습니다.

 

 

 특히 극중 이성경이 맡은 오한별 역할은 연예 매니지먼트 사의 홍보 팀장으로 완전 무결한 톱스타 공태성 역의 김영대와는 갈등, 대립하는 로맨스 코미디 여자 주인공. 오한별은 남다른 언변에 뛰어난 위기 대처 능력을 가진 인물이었지만 공태성은 공손하고 바른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에 사실은 욱하는 성향이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더불어 본래는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인 박소진 역시 주연급의 역할. 김영대와 더불어 펜트하우스 하도권, 윤종훈이 출연한다고도 알려지며 드라마 별똥별은 글로벌적 관심을 끌고 있었습니다.

 

 

 한편 이들의 나이 차이는 박소진 1986년생 36살, 이성경 1990년생 32살, 김영대 1996년생 26살로 각 6살~12살 차이. 연기 데뷔 년도는 박소진이 2013년, 이성경이 2014년 정도였으며 김영대는 2017년에 데뷔해 나이도 가장 어렸지만 데뷔 연차도 4년차로 가장 적었습니다.

 

 

 

 다만 김영대의 경우 이전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윤종훈, 하도권과 더불어 현재 누구보다 핫한 배우 대열에 속한 바 드라마 별똥별은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의 한국 오리지널 작품으로써 그 글로벌적 관심도도 중요했기에 이를 염두에 두고 캐스팅을 한 듯 보였습니다. 

 

 

 한편 드라마 별똥별의 방영일은 2022년 2월 정도로 예정. 9월 크랭크인에 들어가 여느 tvN 드라마 처럼 선제작 후 방영을 결정, 현재는 촬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연출은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의 이수현 PD가 감독. 드라마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의 경우 티빙 오리지널로써 매주 금요일 8부작으로 방영된 바 있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