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이혼 전남편 임현준 나이 직업 프로필

 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유튜버 나탈리, MBN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의 출연진이기도 한 배수진이 자신의 외도로 이혼했다는 설에 분노. 최근에 일었던 성형설에 대해서도 완강히 부인한 가운데 그 과거에 주목. 자연스레 전남편과 그 아들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참고로 배수진은 1996년생 올해 나이 26살로 2018년 23살의 나이에 일찍이 전남편 임현준과 혼전 임신으로 결혼하였으나 2020년 2년만에 이혼하며 아들 임래윤과 함께 싱글맘, 돌싱이 되었습니다. 이후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 나탈리로 활동하다 최근엔 '우리 이혼했어요', '언니한텐 말해도 돼' 등 과 같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써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한편 그녀의 전남편 임현준은 배수진보다 7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 33살.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의 연극, 뮤지컬 배우로 키 180cm 에 훤칠한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다만 둘은 신혼을 원룸에서 시작해 개인 공간 없이 자주 싸우곤 했다고. 배수진의 경우 임신 후 산후 우울증도 심했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렇게 이혼 후 도리어 너무나도 행복하다며 근황을 전한 배수진은 아들에게 미안하긴 하지만 아들을 위해서라도 이혼을 선택했다고 입장. 이혼은 했지만 아들 임래윤과 전남편은 자주 만나고 있으며 전남편 임현준도 자신과 자주 연락, 관계가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더불어 배수진은 자신의 이혼과 더불어 아버지 배동성의 이혼에 대해서도 언급. 그녀의 아버지 배동성 역시 어머니 안현주와 1991년 결혼해 2013년인 22년만에 헤어진 바 있었습니다. 다만 그후 4년, 배동성은 요리 연구가 전진주와 2017년 재혼하였고 이때 그녀의 새어머니인 전진주 역시 재혼이라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즉 배수진은 고등학생이었던 18살의 나이에 아버지가 이혼하며 자신은 더욱 더 이혼을 하면 안되겠다고 생각 했었다고. 하지만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자신의 아들에게만큼은 가정의 아픔을 물려주고 싶지 않아 전남편과의 관계를 최대한 유지하고 있다며 입장을 전했습니다. [배수진 이혼 전남편 임현준 나이 직업 프로필]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