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중식당이란? 위치 가격 (BTS 진 맛집)

 BTS (방탄 소년단) 진이 혼자서 자주 출몰한다는 단골 식당이 있어 화제. 이는 현재 KBS 편스토랑에 출연 중인 유명 쉐프 이연복의 중식당 '목란' 이었습니다. 참고로 해당 중식당은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은 매달 1일, 16일에 열리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늘 준비 시간으로 예약이나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해당 식당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듯한 외관에 층수는 총 2층. 1층과 달리 2층은 대부분 룸으로 이루어져 각 방에는 1~2팀 정도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더불어 그 위치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15길 21' 로 가좌역과 신촌역 사이. 연희 사러가 쇼핑센터와 인접해 있었습니다.

 

 또한 가격은 일반적인 고급 중식당 가격 정도. 짜장면이 8천원에 짬뽕이 만2천원, 탕수육은 2만원으로 코스 요리의 경우 칠리 새우가 없는 코스가 2만5천원, 있는 코스가 3만원 정도였습니다. 더불어 사전 예약만 가능한 이연복 목란의 인기 메뉴 동파육, 멘보샤는 3만원대에서 6만원대로 크기는 대, 중, 소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해당 중식당은 스타 셰프 이연복씨가 직접 입장 안내를 해주신다고도 전해져 주목. BTS 방탄 진 외에도 장윤정, 홍현희, 영탁, 이찬원, 유진, 신화, 존박 등 여러 연예인 셀럽들이 그 단골 손님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중식당 목란은 이연복이 1988년에 개업. 그간 역삼동, 압구정동, 평동을 거쳐 현재의 연희동으로 오게 되었다 전해진 가운데 방탄 소년단 진의 집은 이로부터 차로 30분 거리인 용산구 한남동 '한남더힐' 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식당 목란은 예약제로만 운영이 되는터라 대기 시간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룸에서 먹고 갈 수 있는 중식당. 때문인지 짜장면, 짬뽕을 좋아하는 연예인들에 특히 사랑 받는 맛집이었습니다. 더불어 최근에는 마켓컬리 냉동 식품으로도 진출하며 전국 배송이 가능. 더욱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방탄 진 출몰 식당 이연복 '목란' 위치 가격]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