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카페란? 위치 가격

 배우 남상미씨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카페 '구벼울' 을 개업. 바리스타로 변신하였습니다. 참고로 해당 카페 이름 '구벼울' 은 남한강의 강물이 여울져 흐르는 모습이 마치 말발굽을 닮았다 하여 부르는 순우리말. 영업 시간은 연중 무휴에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 이는 남한강의 드라이브 코스 및 자전거 도로에 입접해 위치. 넓은 한강 뷰에 널찍한 주차장, 야외 잔디 마당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며 그 규모는 250평에 달한다고도 전해졌습니다. (건물 총 3개, 정원 2개)

 

 

 더불어 그 위치란 '경기 양평군 옥천면 남한강변길 123-19' 로 아신 대학교로부터 남한 강변길을 따라 내려오는 중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또한 그 가격은 음료의 경우 서울 근교, 관광지 쪽 카페와 비슷. 시그니처 구벼울 커피를 비롯 다양한 차 종류 및 스콘, 브라우니 등 베이커리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음료들이 특히 가격대가 있는 바 6천원에서 8천원 정도. 베이커리는 3~5천원대였습니다.

 

 

 

 

 참고로 해당 카페는 연예인 남상미씨가 남편과 직접 운영. 부부가 거의 상주해 있다고도 전해져 유명했습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남상미씨가 직접 음료와 베이커리를 내주시곤 하셨습니다.

 

 

 

 

 한편 구벼울 시그니처 커피의 경우 수제 카라멜 크림을 얹은 아인슈페너. 이는 여름에 마시기에 딱인 음료였습니다. (아이스만 가능)

 

 

 

 

 더불어 현재 구벼울은 이미 인근 지역 주민들로부터 입소문을 타 주말이면 특히 방문객들로 북적. 어린 아이들의 놀이터이자 가족 단위 소풍 장소로도 유명했습니다. [남상미 카페란? 위치 가격]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