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남편 조승현 식당 위치 가격

 배우 이시영이 남편과 하고 있다는 사업이 화제. 그녀의 남편 조승현은 과거부터 루프탑 바를 비롯 한우 고기 전문점, 돼지고기 식당 등 다수의 외식업 브랜드를 운영한 바 있었습니다. 더불어 그 매출이 1년에 25억 정도라고도 전해져 주목. 현재는 한우 고기 전문점인 청담동의 '영천영화' 가 그 대표 사업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한우 갈비살 전문점으로 육회 비빔밥, 소고기 국밥집으로도 유명. 나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시점, 수요미식회 등의 프로그램에도 등장하며 연예인 이영자 역시 극찬한 바 있던 맛집 음식점이었습니다. 

 

 

 더불어 그 위치란 '강남구 도산대로 90길 3' 으로 청담 사거리에 위치. 청담역 9번 출구로부터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또한 가격은 강남, 청담, 논현 일대의 다른 한우 식당들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편. 메뉴는 한우 관련 웬만한 메뉴들이 모두 모여 있었습니다. 특히 점심 특선으로는 한우 육개장 칼국수를 제공. 이는 만2천원 정도였고 요일별 한정 판매 음식들도 눈길을 끌었는데 그 가격은 7천원부터 6만원까지 각양각색이었습니다.

 

 

 

 

 참고로 이시영 역시 가끔 직접 영천영화 식당을 방문해 식사. 그녀 외에도 영천영화에는 정말 많은 배우,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이 남겨져 있었습니다.

 

 

 

 

 더불어 이는 다양한 주류를 제공. 막걸리, 소주, 맥주는 물론 위스키 21년산까지도 판매해 나름의 격식이 필요한 회식 장소로써도 자주 이용되는 듯 보였습니다.

 

 

 

 

 끝으로 영천영화의 식당 영업 시간은 매일 0시부터 24시까지 명절을 제외 연중무휴. 육회를 비롯 갈비살, 안창살, 꽃등심, 생등심, 안심, 불고기, 차돌박이, 육사시미, 우설 등이 그 대표 소고기 메뉴였습니다. [이시영 사업이란? 위치 가격]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