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헤어 세럼이란? 여성 M자 탈모 극복 팁

채정안 헤어 세럼이란? 여성 M자 탈모 극복 팁

* 공식 사이트 정가 기준으로 정보를 요약해두었습니다.

 

연예인 채정안씨가 절대 PPL이 아니라며 자신의 여성 M자 탈모 고충과 함께 극복 팁을 공유했습니다. 놀랍게도 그 팁이란 것은 바로 헤어세럼과 영양제를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채정안씨는 분명 8개월 전만 해도 여성 M자 탈모로 헤어라인이 무너졌었다며 전해온 바 있었습니다. 그런데 헤어세럼을 바르고 모발이 굵어지는 것은 물론 빈 자리에 머리카락 역시 자라기 시작했다며 전했습니다.

 

1.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55ml

 

해당 제품은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이라는 헤어 세럼이었습니다. 가늘고 약해진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헤어 영양제로 볼륨 인핸싱 폼은 남여 모두 사용이 가능. 두피의 컨디셔닝을 도와주는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기존의 잔머리를 길고 풍성하게 해준다며 실제 사용방법도 공유했습니다. 약간 폼의 형태로 거품이 있는 바르는 탈모약과도 비슷한 제형이었습니다. 때문에 뿌리고 그냥 두는 것이 아닌 문질러줘야 된다고. 마지막에는 톡톡톡 손끝으로 눌러줘야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이런 식이 아닌 매일매일 앞머리 엠자 위주로 해주는 게 중요하다고도 전했습니다. 문제는 사고 싶을 때 막 살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매번 품절이라 골치였다고 합니다.

 

#19만8천원 #채정안세럼 #헤어영양제

 

 

 

 

 

2. 마스카컴퍼니 인텐시브 스칼프 헤어 세럼

 

마스카컴퍼니 인텐시브 두피(Scalp=두피) 세럼의 경우 헤어 전체, 가르마 사이사이에 스케일링한다는 느낌으로 뿌려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채정안씨가 쓰고 있는 저 용기는 샘플 용기로 샘플도 판매하긴 하지만 본품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특히 사용감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사용 후 떡지지 않고 상쾌. 모근 영양 공급을 돕고 두피를 진정시키며 보습까지 돕는다고 합니다. 

 

#4만7천9백원 #채정안 #헤어세럼에센스

#여성M자탈모극복 #두피관리 #여자엠자탈모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