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민 나이 키 과거 결혼관 등 프로필 얼굴 그리기

조수민 나이 키 과거 결혼관 등 프로필 얼굴 그리기

 펜트하우스 민설아로 익히 알려진 조수민씨는 현재 KBS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에 출연중입니다.

이겸씨의 첫사랑, 강순애 역으로 어떤 비밀을 품은 여인으로 나온다고..

펜트하우스에서도 비밀의 열쇠를 쥔 인물이었는데, 암행어사에서도 그런 역할인걸까요?

시기를 놓치는 바람에 못보고 있어 아쉽습니다.. ㅜ

 

ㅠㅠ

 

조수민 나이 키 과거 결혼관 등 프로필

 

 일단 조수민씨는 1999년생으로 올해 21살입니다. 서울 강남에서 태어났지만 초중고 시절은 경기도 군포시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가족관계로 알려진 바로는 외동딸로 알려져 있으며 혈액형은 B형. 데뷔는 지금으로부터 무려 15년 전으로 2006년 '서울 1945'란 드라마에서 아역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과거 PD들이 연기 천재라며 칭찬을 마다하지 않던 아역이었다고도 하네요.

 

 그렇게 3년 정도 아역 배우로 연기하던 조수민씨는 2019년 성인이 되어 연예계로 복귀했습니다.

2019년과 2020년에 걸쳐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주연과 단막극 '생일편지'의 주연으로 출연,

단만극 생일편지로 2019년 KBS 여자연기 단만극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펜트하우스 민설아 역으로 수려한 외모는 물론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을 보여주며 성인 연기자로써 진면모를 증명했습니다.

 

또 한번 엔딩
생일 편지

 

 

 

대학 / 소속사 / MBTI

 

현재 그녀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언어문화학과를 재학중이며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입니다.

MBTI는 ENFJ로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언변능숙형이라고 하네요.

마치 펜트하우스의 민설아가 떠오르는 MBTI..

 

펜트하우스

특기 / TMI / 식단 관리

 

 또한 특기는 춤이며 좋아하는 음식은 파스타, 좋아하는 색은 연핑크라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속 외국어 연기가 눈에 띄어 따로 영어나 불어를 배운 줄 알았는데 그저 연습한 것이라고 하네요. 식단 관리 부분에 대해선 원래 맵고 짠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밀가루는 최대한 먹지 않으려 노력한다고.

조수민 키

 

사실 그녀의 키에 대해선 아직까지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워낙 작아보이는 얼굴에 작은 체형, 분명 작은 키임에도 불구 훨씬 더 커보입니다.

평균적인 키 160cm 전후라고 알려져 있기는 하나 실제론 살짝 더 작겠다는 생각도 드는..

아래 사진들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롤모델 / 결혼관

 

더불어 모 인터뷰에서 말하길 그녀의 롤모델은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합니다. KBS '직장의 신' 때부터 굉장한 팬이라고. 작품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셔서 그 점을 특히 닮고 싶다고 합니다. 더불어 결혼관에 대해선 한 사람과 오래 연애 후 결혼하고 싶다 밝힌 바 있습니다. 가족과도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라는 조수민씨. 혹 결혼을 하게 된다면 그녀처럼 다정하면서도 소통이 잘 되는 분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으로.. 조수민 그리기!

 

사실 이번에 펜트하우스 민설아 역을 통해 파게(?) 된 조수민씨.. 펜트하우스 속 한 장면을 캡처, 그림으로 그려보았습니다.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연필 브러쉬를 이용해 그렸고 아래는 타임랩스 과정 동영상입니다. 

 

그럼 20000! 게시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수민씨 대성하시길! :D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