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아이폰 4K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 [1284*2778]

아이즈원 아이폰 4k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 다운로드

iPhone 12 프로 맥스 pro Max 기준 사이즈 비율 크기 / 6.7 inch / 1284*2778

아이즈원 IZONE 이 '파노라마'로 컴백했습니다. 해당 아이폰 배경화면은 모두 '파노라마' 뮤직비디오(4K)를 바탕으로 작업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총 70여장 정도로 최대한 고화질을 선별하여 픽셀 유동화, 대비, 톤, 구도를 조정하여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70여장을 한 포스트에 다 쓰긴 용량이 과할 거 같아 몇개의 포스트로 나누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BLACKPINK MIYAWAKI SAKURA 미야와키 사쿠라.jpg
0.72MB
CHOI YE NA.jpg
1.77MB

 

< 파노라마 MV  >

 

너의 꿈에 데려가 줘 Take on me
작은 숨결 하나하나 놓치기 싫은 걸
다 담아 둘거야 너무나 특별해서
네 눈 속에 반짝이는 Starlight

 

 

 

( 파노라마 가사 中 )

더불어 몇몇 배치는 멤버들의 얼굴이 아이폰 잠금화면 시계에 겹치지 않게 아래쪽으로 배치한 점 양해 바랍니다. 화면의 크기는 현재까지 나온 아이폰 중 가장 큰 크기인 12 프로 맥스 기준입니다. 6.7인치, 1284*2778 사이즈로 어떤 아이폰 혹은 갤럭시 폰에 넣어도 최대한 고화질이 구현되게끔 하였습니다.

ALICE YURI 조유리.jpg
0.85MB
BLONDE EUN BI.jpg
1.63MB

아이즈원 IZONE 의 팬이시면서 고화질 잠금화면 혹은 배경화면, 홈화면이 필요하셨던 분들을 위해 만들어 보았으니 혹 적용해보시고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IZONE MINJU.jpg
0.78MB
KANG HYE WON.jpg
1.82MB
KIM CHAE WON.jpg
1.14MB

더불어 이번 컴백 MV 에 대해 첨하자면 노래 제목이 파노라마인만큼 뮤직비디오에 카메라가 많이 등장했습니다. 또한 멤버들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나 파노라마처럼 빠르게 찍히는 장면들이 다양하게 연출되어 보는 내내 눈을 뗼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색색깔의 컬러로 멤버들의 특색을 살린 장면 장면이 정말 하나하나 아름다웠습니다.

LEE CHAE YEON.jpg
1.00MB
LEGENDARY WONYOUNG.jpg
1.95MB

여담으로 배경화면으로 만들었지만서도 개인적으로는 케이스로 만들어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예쁘고 선명한 사진들이 많아 저 역시 만드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 뮤비를 보는 내내 든 생각이지만 아이즈원은 정말 빠르게 완성형 아이돌이 된 것 같습니다. 더불어 해체가 2021년 4월 내정이라는데. 조금이라도 더 활동해주길 내심 바라봅니다. 이런 그룹을 다시 볼 기회가 이제 더는 없을 것 같아서 말입니다.

NAVY YUJIN.jpg
1.07MB
YABUKI NAKO 야부키 나코.jpg
1.31MB

 

 

 

끝으로 아직도 사진이 많이 남아있지만 최대한 골고루 포스트에 담아보고자 분배하여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 피드백 주시면 최대한 반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HUB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라보라 혼다 히토미.jpg
0.99MB
최예나의 파노라마.jpg
0.94MB
누디핑크 강혜원.jpg
0.59MB

아이즈원 아이폰 4k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 다운로드

iPhone 12 프로 맥스 pro Max 기준 사이즈 비율 크기 / 6.7 inch / 1284*2778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