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조권 Chandelier 보셨어요? +최유정 빨개요, 전소미&장도연 아브라카다브라


최근 프로듀스101 멤버들이 골든탬버린에 나와 조회수가 급증했었죠.

저도 최유정 장도연 전소미 영상보며 정말 재밌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진짜 대박은 더 있었네요.



최유정 - 빨개요




전소미&장도연 - 아브라카다브라


 



바로 유세윤과 조권의 Sia - Chandelier 였습니다.

본래 Sia(시아)의 노래는 매우 독특한 비쥬얼, 퍼포먼스로 유명했는데요.


Chandelier 역시 MV에서 어린 현대무용수가 나와 춤을 추는데

그 춤사위가 매우 충격적이고 기괴한 느낌까지 들어 놀라움을 자아냈었습니다.


그런데 그 어린 현대 무용수 역할을 유세윤이, Sia 역할은 조권이 한거예요.


무엇보다 가장 충격적이었던것은 유세윤의 소름끼치는 고증(?)!ㅋㅋㅋ


정말 똑같이 하더라구요.


아래에 바로 SIA의 MV 그리고 유세윤과 조권의 영상!









정말 똑같지 않나요?

저 유세윤이 저렇게 유연할줄 몰랐었..ㅋㅋㅋㅋ

조권 음색도 여자노래임에도 불구 자연스럽네요.



이 영상으로 SIA의 댓글을 받겠다는 둘!

꼭 댓글이 달렸으면 좋겠네요 ㅋㅋ



끝으로 유세윤 다시봄!


또 골든탬버린 그냥 TV판 노래방일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재밌네요.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