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감성 ios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다운로드 [사이즈 1242*2688]

아이폰 ios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iPhone 기준 큰사이즈 비율 크기

그간 아이폰 배경화면들 중 두번째로 큰 사이즈, 1242*2688 사이즈를 기준으로 작업한 배경화면들입니다. 이는 6.5인치 정도의 크기로 아이폰 11 프로 맥스의 사이즈와도 같습니다. (덕분에 다른 기종에서도 크기를 조절해서 충분히 고화질로 쓰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가장 큰 사이즈는 6.7인치의 아이폰 12 프로 맥스로 1284*2778 크기입니다. 

 

* 소스는 해외 사이트의 고화질 무료 이미지 사진들을 다운받아 작업하였습니다.

 

< 원본 파일 다운로드 >

동해물과 핑크산이.jpg
1.26MB
밤하늘 문크리스탈 파워.jpg
0.73MB
이한치한.jpg
2.85MB

사진 선별에 있어선 가을이나 겨울과 같은 계절감 혹은 색상, 떠오르는 이미지들을 기준으로 선별했으며 선별 후에도 분위기에 따라 색감이나 톤을 재조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대부분이 원본 자체가 HD 오리지널 사이즈 4000에 육박,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오니 고화질 잠금화면 혹은 배경(바탕)화면, 홈화면이 필요하셨던 분들께선 적용해보시고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 원본 파일 다운로드 >

가을가을해.jpg
2.41MB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이 떠오르는 연기 재질.jpg
1.86MB
꼬부랑길.jpg
2.67MB

특히 이번엔 사람들의 다양한 성향이나 취향을 최대한 많이 맞춰보려 나름 고심했는데, 제가 워낙 자연을 좋아하는지라 자연주의 이미지들이 많은 편이 되었습니다. 자연을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힐링되고 가벼워지는게.. 이건 저 뿐만이 아니겠지요? 아이폰은 특히 자연 배경이나 환경들이 잘 찍히는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 더 그런 데 집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원본 파일 다운로드 >

무지개족들을 위하여.jpg
2.83MB
물인가 기름인가.jpg
2.72MB
바다가 보인다.jpg
1.62MB

항상 밤하늘이나 달 잠금화면은 아이폰 유저들 사이에서 배경화면의 국룰이기도 했지요. 특히 이는 뭔가 어디론가 사라지고 떠나고 싶을 때 무의식적으로 설정해두는 잠금화면이기도 했습니다. 가장 깔끔하면서도 인기가 좋았던 달 사진들. 덕분에 한때 아이폰 후면 케이스로도 많이 생산되었습니다.

 

 

 

저 역시 약간 달의 분화구들이 보일 정도의 고화질 달 사진 케이스를 한번 가졌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 원본 파일 다운로드 >

반짝반짝 작은 별 있어요.jpg
3.34MB
붉은달과 중2병.jpg
1.79MB
잠금화면의 정석.jpg
0.34MB

달 사진과 더불어 항상 사막 배경은 아이폰이든 아이패드든 Mac 컴퓨터이든 자주 사용되는 배경화면입니다. 사람들은 왜 이토록 고독하고 보기만 해도 힘이 드는 사막 배경을 좋아하는 걸까요? 어쩌면 우리가 그냥 아메리카노보다 쓰고 독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것과도 같은 이유인걸까요? 아 가운데 축구 잠금화면은 축구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해 딱인 바탕화면이니 슛돌이들께선 꼭 다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원본 파일 다운로드 >

사막은 기본.jpg
2.51MB
축구 처돌이들 전용.jpg
3.49MB
핑크와 블루는 진리다.jpg
1.98MB

< 원본 파일 다운로드 >

일렉트로닉 도어.jpg
1.73MB
일렉트로닉 쇼크.jpg
3.36MB

끝으로, 제가 자연 처돌이인 것은 맞지만 저도 언젠가 좀 세보이고 싶을 때가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찾았던 일렉트로닉 혹은 담배 연기, 지나친 조명의 허세 잠금화면들.. 가끔이지만 뭔가 보기만해도 정신이 몽롱해지고 기분이 참 좋은 배경입니다. 

 

아이폰 ios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iPhone 기준 최대 사이즈 비율 크기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