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바탕화면,1920*1080]

있지ITZY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바탕화면,1920*1080]

 ITZY의 대표적인 전체 프로필 사진 중 하나입니다. ITZY만의 컬러풀한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일부러 쨍한 색을 써서 바탕화면 아이콘 공간들을 만들었어요. 사진의 선명도도 살짝 높였고 16:9 비율의 평균적인 모니터 화면 기준 고화질로 1920*1080 해상도입니다. (1메가도 안되는 저용량)

 

 이건 무려 버버리 화보.. 무채색 느낌의 있지라 또 새롭습니다. 가을가을한 잔잔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리아 분위기 진짜.. 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이 배경화면 제일 좋아해요

 

 참고로 전 분명 하양 성애자이지만 이 사진만큼은 검정입니다..! ITZY는 뭔가 블랙도 찰떡. 이건 채령이가 너무 이국적이고 예뻐서 가져와버린 사진이어요. 사진을 좀 더 키울 수 있었지만 뭔가 아날로그 감성을 살리고 싶어 작게 넣었습니다 ㅎㅎ

 

#깔끔한 바탕화면! 은은하게 추천ㅊㅊ

 

 제가 또 흑백을 좋아하다보니 이것도 저의 최애 이미지 중 하나.. 뭔가 한쪽으로 좀 더 쏠린 느낌이면 해서 왼쪽 배경은 좀 더 덧대어 그렸습니다! 특히 여기서는 예지만의 특유의? 엣지 캐릭터가 부각되어 매력적입니다. 어쩌면 그룹명도 있지.. 엣지.. 예지.. 예지의 엣지있는 페이소스에서 나온걸지도요 까르르

 

 

 안다르 화보! 이건 아이콘 공간을 왼쪽 정렬로 맞춰보았습니다. 안다르(andr)라는 패션 브랜드 라이트 스웻 콜렉션 화보 중 메인 사진인데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배경에 딱 일 것 같아 만들어보았습니다 ㅎ 여기 개개인별 컷들도 진짜 예쁘게 나왔어요 ㅠ (편안한 옷차림의 잇지라 또 좋음) 16:9 비율의 1920*1080 사이즈에 전부 용량도 작으니 노트북같이 실행환경이 좋지 못하신 컴퓨터에서도 괜찮으실겁니다! 그럼 전 이만 또 덕업일치를 하러.. 총총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