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바탕화면,1920*1080]

 일명 곰슬기.. 둥글둥글한 성격에 착한 마음씨의 슬기에게 딱인 별명. 오늘은 우리 레드벨벳 슬기의 바탕화면을 만들어보았다. 노트북 or PC 평균인 1920x1080 표준 사이즈로 작업했으며 300dpi로 최대한의 고화질을 뽑아내려 노력했다. 첫번째는 에스콰이어 가을 화보로 올라온 사진으로 나온지 며칠밖에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사진이다.

 

  원래 세로로 긴 화보였지만 자르고 흰 화면에 붙여 여백을 주었다. 그녀의 도시적 이미지가 잘 보일 배경화면. 개인적으로 이 바탕화면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이번에 에스콰이어가 일낸듯..

 너무 예쁜 사진이라 흰색과 옅은 분홍을 깐 배경으로 두가지를 만들었다. 나는 역시 하얀색 배경화면이 더 좋다. 그런데 사진 자체가 누디한 핑크를 찰떡으로 소화해버려 붙여버렸다.

 

 

 

같은 사진 두가지 바탕화면

 레드벨벳 디스패치 고화질 사진인데 보정을 좀 하고 어두운 바탕색으로 배경화면을 만들었다. 1920x1080에 차고 넘칠 만큼 고화질이라 화질을 살리고자 확대한 버전도 첨부. 바탕색을 레드로 갈까 다크로 갈까 블루로 갈까 엄청 고민하다 어두운 톤으로 결정했다. 어둡어둡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또 어둑어둑한 분위기

 상당히 하이엔드한 이번 유닛 활동 화보였다. 원래 흑백이 아니었지만 흑백 느낌이 어울릴 것 같아 조정했다. 좀더 쉬크한 분위기에 어떻게 보면 슬기가 아닌 것처럼도 보여 뭔가 더 귀한(?) 사진. 슬기는 외국에서도 호감을 살만한 동양적 아름다움을 타고 난 얼굴인 것 같아 좋다.

 

 

 

너무 예쁜 여친짤..

 곰슬기의 매력이 이 한장에 모두 담겼다. 아이보리 톤과 검정의 믹스 매치. 뭐 있어보이는 말 같다만 그저 그녀의 색이 아이보리와 검정에 잘 어울려서 하는 이야기. 시크하고 사랑스럽고 털털하고 암튼 좋은 거 다하는 레드벨벳 슬기이다. (몰라몰라 다해다해)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