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잼 게임 bj 스트리머 생각나는대로 씀

1. 선바

 소통으로 치면 그를 따라올 게임 스트리머가 없다. 방송 초기부터 팬들과 굳건한 신뢰를 쌓아오며 잡음 역시 없는 편. 한시도 쉬지 않는 언변과 재치로 생방 시청자수도 많다. 최근에는 성대결절에 걸려 메모장 방송(?)을 하게 됬음에도 붉구 시청자(순돌이)들이 쾌척으로 방송을 이끌며 유튜브에서는 이 마저도 새로운 방송 소재인양 하드 캐리되어지고 있다. 

 

2. 혜안

 

 배그 bj로 배틀 그라운드만 한다. 보통 영상의 길이는 10~15분 정도로 목소리가 굉장히 좋고 애교도 많은, 남들 웃기기를 좋아하는 그런 bj이다. 게임은 하나뿐인데도 썸네일을 잘 뽑아내며 방송도 클린하다. 최근에 구독자 40만을 넘기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목소리 덕분에 여성 팬이 많은 편이고 게임에서도 여성 듀오와의 케미가 정말 재미나게 터진다. 안타까운 점이라면 게임중에 유튜버라 말해도 이름이 어려워서 대부분 '해안'으로 착각한다.

 

3. 심즈 셔누

 이 분도 심즈만 하는 분이라 넣을까 말까 했지만 어쨌든 게임 생방송을 하시는 분이기에 넣었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몬스타엑스의 셔누 팬이고 트위터에서 동일 명칭으로 핵인싸셨다가 유튜브로는 여러 연예인 심들을 선보이며 순식간에 10만 구독을 찍으셨다. 시험이 있다는 걸로 봐선 학생이신 듯 하다.

 

연예인 심을 정말 똑같이 만들어서는 시뮬도 해보고 마지막으로는 해당 심들 다 불러다와서 짧은 이야기들도 만든다. 최근 알라딘의 지니(기가 지니)를 만든게 정말 신의 한 수였다.

 

4. 김재원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 세상은 언제 들어가도 즐겁다. 항상 하이텐션의 김재원 목소리가 그렇게 만들고 만다. 여러 게임을 잘하는 편이라 구독도 벌써 140만이 넘었다. 최근 오버워치를 거의 메인으로 하지만 간혹 다른 게임들, 병맛 게임들도 한다. 오버워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김재원 방송은 상당히 유익하다. 다만 말이 빠르고 소리를 목청껏 질러서 조용히 보긴 힘들다. 여성, 남성 팬 비율은 반반? 남성이 살짝 많을 수 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