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가 무료라니.. 꼭 영구 소장하자! (다운방법)

EA Origin(오리진) 대표 게임인 심즈4가 무료로 한시적으로 풀렸다! 혹 다운로드만 무료고 나중에 비용 청구되는거 아니냐고? 그것도 노노! DLC를 제외한 스탠다드 버젼 전체가 무료로 영구적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물론 다운로드는 기간 한정이다. 오는 28일(현지시간)까지이니 심즈 팬들은 이 기회를 꼭 놓치지 말기!

 

일단 다운방법은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the-sims/the-sims-4/

 

PC/Mac 용 The Sims™ 4

The Sims 4 게임에서 모든 것이 자유로운 가상 세계에서 심들을 창조하고 마음대로 컨트롤하는 강력한 힘을 즐기세요.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독특한 외모와 성격을 가진 심을 만드세요. 패션을 선택하고 헤어스타일을 선택하고 인생의 야망을 부여 하세요.

www.origin.com

위의 오리진 사이트에 접속하고부터! 바로 보이는 "무료로 얻기" 버튼이 바로 그것이다. 하지만 그 전에 해야할 것이 있다. 바로 회원가입이다.

 

 

회원가입은 이메일주소인 아이디와 비밀번호(숫자,대문자,소문자 혼용)로 닉네임까지만 설정하면 정말 간편히 가입할 수 있다. 드는 비용이나 앞으로 들 비용 따위는 없다!

참고로 최초 이메일 인증이 필요하니 내가 자주 쓰는 메일을 활용한다. 또 닉네임은 영어로만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는 나중에 내 계정을 찾는데 쓰거나 온라인 친구를 만나는데도 쓸 수 있으니 일단은 잘 만들어 보자.

 

계정을 만들었다면 오리진을 설치한다. 오리진 역시 스팀과 같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하면 된다. 특이한건 여긴 정기적으로 결제를 하면 그 안의 모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적으로 홍보한다. 이 점이 가장 스팀과 구별된다.

 

이것까지 설치를 마쳤다면 본격적으로 심즈4를 다운받게 된다. 필요 용량은 19기가 정도로, 충분히 공간을 만들어두자. 다운 받는데까지 시간은 꽤 걸렸으니 좀 여유를 두고 받으면 되겠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