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바탕화면,1920*1080,MONSTA X Wallpaper]

몬스타엑스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바탕화면,1920*1080]

MONSTA X Wallpaper, high-definition, 1920 x 1080


몬스타X 몬베베들 안녕하심까. 오늘은 바탕화면을 가지구 왔슴다. 크기 비율은 16:9.. 이게 제일 많이 쓰는거 같아서 요로쿠룸 만둔답니다.



기사 사진이었으나 애들 잘 나와서 크기 늘리구 짜르구 명도 조절, 노출값 조절해서 좀 부드럽게 보정했어요. 갠적으로 너무 화려한 컴퓨터 배경화면은 좀 부담스러버서 대비값을 직접적으론 아니지만 낮춘거.



크기 빼곤 별 문제 없었던 고화질 화보인지라 아래 위로 날리고 옆 빈 공간에 색 하나 덧대줌.. 미숫가루 색이 넘나 내 취향. 주헌 셔누 잘나왔당!! (콩깍지 ㅎㅎ)



그냥 덕통사고 사고남ㅜㅜ 제일 좋아하는 몬스타엑스 컴퓨터 배경화면임다... 고화질에 큽.. 밝기랑 대비값 올려서 좀 더 눈에 편하고 밝게 보정했어요. 원본은 좀 우울해보여서... ㅠㅠ이게 더 조음




왜 쓰레기 더미에 갇혀있는지.. 나같은 범인은 이해를 못하겠음. 의도야 어쨌던 분위기나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 건드려봤어요. 딱히 별 생각 없이 보면 분위기에 휩쓸려 판자촌인지 뭔지도 모르겠음. 몬베베 눈에 뭔들 ㅋㅋㅋ



고민되면 1월은 몬스타엑스 바탕화면 그냥 이걸로 쓰는걸로.. 색은 더 쨍하게 밝게 고화질로 보이게 함. 사진에 뭐 마크같은건 안넣음. 알아서들 쓰슈. ㅎㅎ 출처 같은거 남겨주면 망한 블로그지만 그래도 사람구경은 좀 할듯 ㅋㅋㅋ그럼 안농


MONSTA X Wallpaper, high-definition, 1920 x 1080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