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콘서트 티켓(표) 파는 사이트, 카페

이선희 콘서트 티켓(표) 파는 사이트, 카페


한달에 2회~3회 정도 콘서트를 하고 있는 이선희님의 콘서트는 매회 VIP석 매진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별다른 광고, 홍보 마케팅 없이도 전설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좋은 자리가 남은 가장 가까운 공연은 한달 후.. 그것도 4~6좌석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리셀러들이 밀집한 viagogo.com(비아고고)에서 검색한 S~VIP티켓의 잔여 수량은 6개]

티켓 어디서 살까?


1.


요새 많은 온라인 티켓 시장이 활기입니다. 즉, 선택지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어디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일까요? 이는 구입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요. 일단 우리나라 최대 포털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 시 대부분의 공연 최저가 가격 제시업체는 바로,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인터파크 티켓 : http://ticket.interpark.com/



2.


저는 이런 음악 공연이 아니고라도 야구 행사나 경기와 같은 표도 인터파크에서 구입하곤 합니다. 하지만 말이죠. 만약 시기를 놓쳤다면? 그럼에도 가고 싶다면? 이럴때는 직거래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바로 아래의 비아고고 같은 사이트가 그런 사이트입니다..


비아고고 : www.viagogo.com


사실 해외 팬들이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로 상당히 고가로 거래되는 이 곳은 사실 '평화로운 중고나라'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정말 급할 때 구세주같은 곳이기도 하지만 가격도 고가에 인증되지 않은 리셀러란 위험 리스크가 존재하기에 정말정말 신중한 구매를 요하는 곳입니다.. 


3.


[또 다른 유용한 사이트 중고로운 평화나라]



카페 중고나라에는 콘서트/뮤지컬 티켓이라는 카테고리가 따로 존재합니다. 대한민국의 무려 1,700만 평화로운 중고 회원들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 한국어가 가능한 K-POP, 한류, 한국 음악 팬분들이시라면 이 곳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말 그대로 중고이기 때문에, 리셀러와 충분히 이야기하시고 위험이 없는 직거래를 추천드립니다. (지역 특정으로 직거래가 가능)


[2011년 공연 중 부른 '여우비']


끝으로.. 저 역시 이선희 콘서트를 찾게 된 계기는 아래 영상을 보고 난 이후였습니다. 노래 하나로, 목소리 하나로 한 사람에게 이렇게 큰 울림, 소름 돋는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참 놀랍습니다. 어느 가수의 노래 공연을 하나만 꼭 가야한다면 그녀의 공연에 가고 싶습니다. 그녀의 목소리는 한국인만이 가진 감성의 총체라고 감히 부르고 싶네요. 2019년에도 그녀의 공연은 계속 됩니다. 오래오래 노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