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코난 남도일 나오는 최신편 스샷! 1시간 특집임

명탐정코난 남도일 나오는 최신편 스샷! 1시간 특집임


새해를 맞아 남도일(신이치)이 나오는 편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무려 1시간 특집. 스토리상으론 2~3편 정도로 나뉘어 방영되는 듯합니다. 전반적인 내용은 쿠도 신이치가 란네와 함께 수학여행에 가면서 생긴 일입니다. 여행은 1박2일로, 본래 모습으로 돌아가는 약 2개를 받아오게 되는데요. 이 약은 약사(하이바라)의 처방에 따라 코난의 모습으로 되돌아갔을때 8시간 간격을 두고 먹어야 합니다.. 복잡하네요. ㅡㅡ


[남도일은 실제로 감기 기운이 있는 와중에 수학여행을 간다]


런던에서의 고백 이후 마주하게 된 두 사람. 소노코 덕에 이미 반에는 소문이 쫙 퍼져 공식 커플이 되어 있었습니다. 약간의 감기기운 덕에 코난으로 돌아갈 위기상황에 튈 변명거리가 되겠군요.


[무지 행복]


둘의 다정한 모습이 자주 연출된, 흔치 않은 편입니다.


[즐거운 수학여행]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도 많이 그려집니다. 이제야 그냥 일반적인 고등학생 같군요. 하지만- 이래서야 명탐정 코난이 아니지요. 애들 수학여행에도 사건은 늘 벌어집니다. 



이번에도 연쇄 사건입니다. 1시간동안 몇 분이 돌아가신건지.. 다음편에 더 돌아가실 작정이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다행히 명탐정은 세명. 뜬금없지만 핫토리 헤이지(하인성)도 합류하여 코난을 도와줍니다.



남도일편에서 빠지면 섭섭한, 코난으로 돌아갈 뻔하는 절체절명의 순간 역시 나옵니다. 하도 봐서 이제 그러려니 합니다. 이번에도 란은 결코 알아채지 못하겠죠. 다만 세라 마스미(세라)는 계속 그를 떠보기 바쁩니다. 거의 99% 확신하고 있는 듯 합니다.



또 이번 편에서는 친구들과 협심하여 사건을 해결하려 애쓰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줍니다. 



더불어 란과 꽁냥꽁냥대는 모습도 많이 나오지요. 친구들은 계속 쿠도에게 '키스는 했냐 어쨌냐' 물어보는데 아마 그런 이유로 이번 스토리편 말미에 그런(?) 두근반 세근반 하는 모습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원작을 안봐서 이런 궁예질밖에 못함..)



끝으로 오늘도 갑툭튀해 열일하는 핫토리 헤이지(하인성) 스샷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참. 회차는 927화 - 붉은 수학여행[선홍편]입니다. 1시간 특집이라 인물간의 관계 상황도 딱딱 보여줘서 그간 안보셨던 분(나)이 봐도 전반적인 내용 이해에 문제가 없어 좋았습니다. 극장판의 중간판 느낌으로 보시면 좋을듯? 


추신

더불어 스샷에는 빠져있지만 못 봤던 새 하이바라(장미)가 도일이와 미란이의 관계를 질투하고 있더군요.. 초딩 남자애들이 장미 좋아하는 거까지 치면 사각에 오각, 육각관계도 될 거 같습니다..ㅋㅋㅋ 암튼 간만에 봐서 무지 재밌었던 편이었네요. 자막 달아주신 분께도 감사를 표합니다. 혹시 저와 같이 떠나갔던 팬이시라면 팝콘촵촵하면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