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알란[Keith Allan] 사진 모음 -덕질의 시작-

케이스 알란[Keith Allan] 사진 모음 -덕질의 시작-


- 짧은 소개 -


미드 지네이션(Z NATION)의 주인공, 머피 역의 '케이스 알란'[Keith Allan]. 약간 휴잭맨 느낌에 체구는 매우 큰 편. 키 191cm에 69년생 동안(?)이다. 배우이자 작가, 프로듀서로써 TV 영화를 만들기도 했는데 2013년 '라이즈 오브 좀비'나 '좀비 나이트'가 그의 작품이었다. 더불어 최근 종영한 지네이션 역시 좀비물. 하지만 그의 취향과 별개로 사실은 그냥 동네 따뜻한 아저씨. SNS에서는 정말 소소하게 팬들과 소통하는 아재의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 그럼 본격 사진 털이 !!!!


일단 시작은 단정한 사진.. 한국 사람들은 단정한 사진을 일단 좋아한다. (속닥)


Z NATION에서 머피의 면역력이 점차 사라지던 때의 사진. 눈은 왜 저런지 모르겠다. 약간 '랩틸리언'같은 그런 느낌인듯?


시즌4의 모습. 중딩때 체육선생님이 주로 입던 느낌의 체육복을 계속 입고 다닌다.. ZONA라고 적혀있음ㅋㅋㅋ무기도 지네이션 답게 간지나는 지팽이로 뽑았다.


개인적으로 백발 존멋이었는데 그리 길게 나오진 않았다. 옆에는 그의 스머프 딸. 드라마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이분도 그리 많이 못 나와주셨다. 큽..ㅜ


진짜 걍 존잘 아저씨.. 우리 이웃집에 살아주셨으면 좋겠다. 


수염없는 사진!!! 뭔가 상콤한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


이거슨 핵존잘.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다.. ㅠㅠ 이거 들고 마블로 가서 영웅으로 재탄생해주면 안되겠니...


레자(?)바지 입은 파란 오빠.. 신발도 좋은거 신구.. 돌이켜보면 시즌 중 제일 뽀대났던 시절.


진짜 실제 머리 더 작아서 이거보다도 비율깡패인데 맨날 사진에 못담음.. 매니저가 없나?ㅠㅠ 우리나라 유병재(작가 겸 방송인)도 매니저 있는데.. ㅜ


이때 파란 딸내미랑 찍은거 너무 커엽.. 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러셀 할아버지랑 ㅋㅋㅋㅋ둘다 현생의 고단함이 보인다..


결국 마무리는 지네이션 짤로..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겠다...ㅋㅋㅋ사진은 더 있지만 너무 Z NATION 영업인거 같아.. 그냥 영업글로 마무리 (응?)


무료미드 최고는 역시 Z NATION

지네이션 시즌5를 보기 전에.. 케이스 알란 영업 ^____^

[무료미드추천] Z네이션을 봐야 하는 이유 #제트네이션 #Z Nation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