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이션 시즌5를 보기 전에.. 케이스 알란 영업 ^____^

지네이션 시즌5를 보기 전에..

 

아쉽다. 들리는 이야기론 지네이션이 시즌5로 완전히 종영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머피와 워렌을 보려면 시즌1부터 정주행하는 수 밖에 없는걸까? 프리퀄 에피소드가 2019년에 방영된다고는 하는데 그것만으로는 부족할것 같단 말이지.. ㅠㅠ훔훔

 

5 아직 안본 사람? 저요!

 

[5의 공식 홈피 뉴스 짤. 머피가 이번엔 빨개졌다. 닥터 선 메이도 다시 등장한다.]

 

사실 Z네이션 시즌5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되어 13회를 마지막으로 12월 28일자에 종영했다. 나는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 소식도 뒤늦게 들었다. 뭐.. 그런 이유로 이왕 안 본 김에 완결나면 보려고 쟁여두고 있었지.. 그 와중에 시즌4 다시 정주행ㅋㅋㅋ근데 이 드라마 다시 봐도 재밌다.

 

케이스 알란의 이름을 기억해주세요!

 

 

 

 

 

[머피(케이스 알란)은 시즌4에서 워렌을 구하려다 온몸이 벌겋게 되었다.]

 

시즌1부터 민폐 주인공 역할을 톡톡히 하던 그가 3에서 급격히 흑화하더니 4에선 제대로 각성했다. (이때부터 나의 머피-워렌 존버가 있었으나 아무도 모름.) 그러나 극중 역할 때문인지 뭔지 머피는 한국에서 인기가 크게 없다.. 심지어 네이버 인물에 그는 등재되어 있지도 않음. ㅡㅡ 

 

[..이렇게 잘 생겼는데 왜]

 

사실 그의 필모를 보자면 크게 두드러진 히트작이 없는 것도 맞다. (근데 그것과 상관없이 텐케이(만)은 인기 많음 ㅠㅠ..) 근데 그의 작품활동을 살펴보던 중 발견한 특이점! 그것은 바로 그가 좀비와 같은 비인간적인 존재를 다룬 영화에 굉장히 많이 나왔다는 것이었다..

 

[좀비에 사탄에 악령에.. 이미지 관리를 어떻게 하는 거야ㅋㅋㅋ]

 

가진 피지컬이나 비주얼에 비해 상당히 특이 취향.. 내가 저 얼굴에 저 피지컬이면 좀비물 대신 영웅물을 택했을거야..ㅠㅠ 지네이션에서도 나름 영웅이긴 하지만.. feat.파란 메시아

 

 

심지어 Z네이션 공식 홈피는 그의 트위터 주소를 잘못 기입해놔서 내가 알아서 찾아 들어갔다..ㅋㅋㅋㅋ일부러 그러는건가..? 쨌던 프로필 사진부터 좀비 메시아에 대한 자부심이 옴팡 느껴진다ㅋ

 

 

 

https://twitter.com/keithallanduh <트위터>

https://www.instagram.com/keithallanduh/?hl=ko <인스타그램>
https://www.facebook.com/keithallanduh/ <페이스북>

참고로 프로필 내용만 봐도 알겠지만 그는 작가이자 프로듀서이기까지 하다. 취향 특이한거 빼곤 빠지는게 없는 우리 영재! ^______^

 

 

 

더불어 그의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을 보면 매우 소소하게 이러쿵 저러쿵 올리는데 그게 매우 귀엽다. 69년생치고 SNS 활동을 겁나 열심히 하는 편.. ㅋㅋㅋㅋ하여간 난놈..아닌 난오빠... ㅎㅎ

 

[우리 오빠 잘생긴거랑 다리 긴거 보고 가세요. 191cm임]

 

그리고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케이스 알란은 키가 굉장히 큰 편이다. 특히 시즌3를 보면 머피가 신적인 존재로 급부상해서 그런지 뭔지 큰키를 더 크게 보이게 하곤 했음. 그런데 어째 해외 사진 검색에도 그의 전신샷은 찾을 수가 없다..? 3 정주행할 때 내가 찍어야지.. ㅠㅠㅠ

 

[이 사진은 볼 때마다 웃김 ㅋㅋㅋ스머프 분장]

 

쨌던 나는 그의 매니아적인 특이 취향마저 사랑하며 특히 그가 연기한 머피라는 인물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다. 그 정도로 내가 본래 가지고 있던 주인공 카테고리에는 없던 인물이었음..ㅠㅠㅋㅋㅋㅋ 게다가 알면 알수록 인간적으로도 되게 정많고 착한 동네 아저씨 ㅠㅠ 

 

 

 

그런 그가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는데 아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안타깝다.. ㅜ 그래도 이번 Z 네이션을 통해 좀비왕이 되셨으니.. (위로) 우리 케이스 알란 아저씨를 잊지 말아주세요! ㅠㅠㅠ

 

[무료미드추천] Z네이션을 봐야 하는 이유 #제트네이션 #Z Nation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