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의품격 25회 명장면ㅋㅋㅋㅋ이거땜에 4번 돌려봄

황후의품격 25회 명장면ㅋㅋㅋㅋ이거땜에 4번 돌려봄


현상황ㅋㅋㅋ → 한창 이혁(신성록)이 나왕식(최진혁) 보고 오써니(장나라)랑 친해져서 스캔들 만들라고 조종하던 때.


tmi.왕식은 이 상황을 역으로 이용해 이혁의 질투심을 유발하려 함.







오늘도 아름답게 궁 안에 빨래줄에 빨래를 너는 중인 써니. 

이걸 신성록(카톡개)가 발견함.



제발 꺼지라고 눈으로 말하지만 

조금씩 왕식과 써니 사이에 질투가 피어오르고 있던 카톡개는 좀 처럼 자리를 떠나질 못하고.



왕식따라 본인도 도와주려 얼쩡거림 ..ㅋ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오써니(장나라)가 지 몸만한 사다리에서 떨어지려 하고!!



!!!!!



..????



?



....회심의 삼백안 드러내며ㅋㅋㅋㅋㅋ 준비된 카톡개였지만 이미 써니 시야 밖



괜히 팔 운동을 해본다..ㅋㅋㅋ



괜한 심술도 부려보지만.. ㅋㅋㅋㅋ



응 돌아갘ㅋㅋㅋㅋ




요즘 황후의 품격 신성록 주접 보는 재미에 산다.. ^.ㅠbbbbbb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