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드추천] Z네이션을 봐야 하는 이유 #제트네이션 #Z Nation

Z네이션을 봐야 하는 이유 #제트네이션 #Z Nation 추천



SK 옥수수나 Btv에서 자주 올라오는 무료 미국드라마, 미드입니다. 솔직히 좀비물이 판을 치던 과거, 어쩐지 조악한 느낌의 제트네이션은 타 좀비물에 비해선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저 역시 워킹데드의 광팬이고 Z네이션을 처음 봤을 땐.. 장난스럽기만 한 연출이 적응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즌1을 보고, 시즌2부터 이 미드의 진면목이 드러나게 됩니다. 시즌3가 되면서부턴 몰입도 극대화, 그냥 ㅈㄴ 재밌습니다. Z Nation만의 유머 코드가 마냥 가벼워보이지 않게 됩니다.



좀비에 대한 관점도 워킹데드와는 또 다른 시점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매회가 특정 주제의 에피소드로 진행되는 식이죠. 좀 엉뚱하면서도 기발한 게 끔찍한 세상을 참 재밌게 희화화해두었습니다. 하지만 시즌3부터는 본격적으로 주인공들 각각이 목표가 생기고 시청자 역시 그들의 감정과 생각에 이입되면서 갈등 구조가 본격화됩니다. 그중에서도 1,2까지는 '세상을 구하자'는 일반적인 목표였다면 3부터는 주인공 '머피'가 제대로 흑화하면서 독자 노선을 타고 다른 그룹원과는 완전히 적대하게 됩니다. 정말 Z네이션 아니고선 할 수 없는 스토리입니다.


 

처음에는 정말 가볍게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워킹데드의 팬이시라면 스위치를 완전 다른 모드로 보셔야 할거예요. 워데가 극강의 사실적 묘사가 최고 장점이라면 제트네이션은 상상력의 끝, 주접[?]의 끝을 보여주는 미드입니다. 초반부만 좀 적응해주신다면 그 뒤부턴 스토리도 꾸르잼. 인물들에 대한 호감도도 미친듯이 상승할 것입니다.



끝으로 겁나 웃긴 미드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옥수수와 SK Btv에 감사드리며 포스팅 마칩니다. 더불어 그들은 저에게 1도 관심이 없으며 이 포스팅의 전적으로 자의로 작성했습니다. 퀄 보면 완전 일기지 않습니까. 그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