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포트리스2 초보에게 추천하는 최강 병과(캐릭터) TOP3

팀포트리스 초보 병과(캐릭터) 추천 TOP3


이렇게 재밌는 FPS게임을 사람들이 왜 안하나 모르겠어요.. 그래서! 언젠가 안하는 친구한테 추천해줬는데도 안하길래 왜 안하냐고 물어보니.... 구리다고 ㅠㅠㅋㅋㅋㅋㅋ..퇴짜 맞았습니다. 사실 좀 구려보이는 건 맞지만 진짜 막상 해보면 오버워치급 재미가 있답니다. 화려한 그래픽을 원하신다면 비추이지만 그런거 상관없으신 분은 집에서 간편히 플레이하기 짱짱. 게다가 무료로 스팀에서 받아볼 수 있으니 얼마나 좋나요. 심지어 저는 와이파이로 컴퓨터 온라인 게임 돌리는데 렉 전혀 없습니당. (광고 아님)


[↑무미건조한 제 성적표.. 사실 저는 병과를 게임 중에 자주 바꿔서 전체 성적 반영이 별로 좋지 못하더라구요]


쨌든 오늘은 팀포트리스2가 처음이실 분들을 위해 병과(캐릭터)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초보라고 첫판부터 너무 죽으면 재미없잖아요.. 첫판부터 팀을 이끌 캐릭터를 추천해드립죠! 큽흡


3위 헤비



탄약도 많고 체력도 넘치는 헤비는 느리고 점프가 ㅈ같다는 점을 빼면 참 좋은 친구랍니다. ^^.. '수레' 맵에서 정말 유용하구요. 레벨1일때 솔직히 맵도 잘 모르겠고 게임 룰도 어려운 친구들에게 그냥 닥치고 난사의 기회가 제공되는 혜자로운 캐릭터입니다. 다만 헤비는 미니건(기본 총기)를 꺼내는 속도마저 최악으로 느리기 때문에 미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총기를 미리 준비하고 전투에 들어갈 수 있어요. 다만 오른쪽 버튼을 누르는 중에 헤비 걸음걸이는 더욱 느려지기 때문에 멀리 이동해야할 때는 비추! 근데 또 느린 헤비의 천적이 '스파이'이기에 장거리 이동할 때는 점프를 뛰다가도 한번씩 360도 난사를 추천드려요. 그렇담 억울하게 스파이의 밥이 되는 경우가 적어질 것입니다!


2위 솔져



미친 폭발력과 폭발반경을 자랑하는 솔져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이자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병과입니다. 눈이 보이지 않게 모자를 내려 쓴 간지..하며 아이템 장착으로 자연 회복이나 하늘로 높이 점프해 낙하산을 타는 것도 가능한, 다재다능한 친구입니다. 헤비 다음으로 몸이 조금 무겁긴 하지만 헤비에 비하면 날라다니는 수준. (실제로 고인물들은 매일 날아다닙니다) 딱히 천적이랄게 없을 정도로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기에 팀에서는 필수적입니다. 장거리 바주카포를 쏘기 때문에 '엔지니어'의 센트리를 박살내는데도 유용하죠. 다른 병과들을 기본 2방 명중으로 저 세상으로 보낼 수도 있구요.



1위 파이로



최고의 간지캐 파이로는 화염병입니다. 거의 방역구조원이죠. 도처에 잠입하고 있는 '스파이'를 검거하는데도 유용하고 엄청난 공격 속도와 반경으로 가까이있는 적은 물론, 멀리 있는 '스나이퍼'도 그를 함부로 건드릴 수 없습니다. (화염 때문에 잘 안보임) 또한 파이로의 천적은 파이로 밖에 없다 싶을 정도로 이 캐릭을 쓰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고수인데요. 그만큼 플레이도 쉽습니다. 하지만 혹 파이로를 만나서 1:1 격전을 벌일 경우엔 점프를 이용, 물론 화염의 초점이 적에서 떨어져선 안되겠죠? FPS 게임 초보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것이 총구를 조준하는건데요. 파이로는 완전 광역 공격이기 때문에 그런 걱정이 덜합니다.


---


이렇게 최강 병과 TOP3를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좀만 더 익숙해지시면 데모맨엔지니어도 추천드립니다. 데모맨은 지형을 잘 이용하면 거의 일당백, 천당백이구요. 엔지니어는 방어진지 구축으로 팀에 정말 유용하답니다. 


끝으로 무엇보다 이 다섯은 매우 매우 귀엽습니다. 다들 다리가 짧거든요.. ㅎ 특히 파이로의 뒷모습을 보고 있자면 웰시코기가 따로 없답니다// [콩깍지] //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