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배경화면 폰&컴퓨터 고화질 [아이폰6플러스 기준]

하성운 배경화면 폰&컴퓨터 고화질 [아이폰6플러스 기준]





전지적 제 시점(!) 하성운입니다. 

컴퓨터 배경화면(바탕화면)은 16:9 비율로 1920*1080 기준

폰 배경은 아이폰6플러스 비율 기준 1242*2248 픽셀 입니다. 


보정과 약간의 리터칭, 배경작업 등을 했습니다.



(위의 세로 이미지가 폰 전용입니다.)


아래는 2018년 달력도 넣어보았습니다. 

사실 캘린더는 쓸모없곸ㅋㅋ.. 볼바 사진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담이지만 제가 기억하는 성운이 얼굴은 이런데.. 좀 다른가요? 

사실 성운일 직접 본 건 딱 한번뿐입니다 그것도 우연히ㅎㅎ 

좋아하긴 하지만 직접 보는 것은 포기하고 살았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그 후로 유튜브 팬영상이나 블로깅 더 열심히 했던듯..

또 다시 보기는 힘들겠지만 여전히 멀리서 응원하고 있어요. 



(화질 그대로 올려 깨져보일 수 있습니다. 폰에선 고화질로 보입니다.)


하성운 외 워너원 다른 멤버들도 모두모두 좋아해서 다른 멤버들 사진도 시간되면 언젠가 올리려구요. 

제가 쓰려는 거 공유한다고 생각하시고 봐주세요 ㅎㅎ





혹, 필요하신 화질 픽셀 말씀해주시면 나중에 참고하도록 할게요. 

처음만든거라 다른분들 올리신 픽셀 참고했어요. 

문제 시엔 미리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이 찍은 사진은 아니며 저화질 기사 사진같은 것들을 최대한 고화질로 살렸습니다.)





끝으로, 이게 이렇게 올리면 원본 화질로 올라가는지를 정확히 모르겠어서.. 

위의 폰 바탕 사진들의 경우 아마 화면 꽉차게 올라가 화질이 떨어져 보일텐데요. 

바로 위의 사진이 폰에서 봤을 때 보일 화질 예 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