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4 리턴즈 출연진 게스트 예상해보기

 크람인씬 시즌4 리턴즈가 3 종영 이후 6년만에 (아마도) TVING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사실 팬들 사이에선 더이상의 크라임씬은 없을거라 예상했었습니다만 워낙에 전례없던 장르 예능의 성공작이기도 했고 최근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으로 인기를 끌었던 티빙이었던지라 이와 같은 결과로 이어진 듯 보였습니다.

 

 

 한편 제작진에 관해선 당시 크씬을 이끌었던 윤현준 PD가 제작 대표가 되어 돌아왔고 멤버, 출연진에 대해선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고 알려졌습니다. 개인적으론 레전드였던 시즌2의 멤버들이 모두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는데 특히 시즌3에서 게스트로만 등장했던 멤버 홍진호, 장동민의 크씬4 고정 출연에 귀추가 주목되었습니다.

크라임씬4 리턴즈 출연진 게스트 예상해보기

 

 

 

 

 혹 완전히 새로운 멤버나 게스트로는 아무래도 최근 티빙 시리즈였던 더 타임 호텔의 우승자, '존박'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황제성' 또한 장동민과 비슷하게 극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멤버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었습니다. 더불어 기존 크씬의 멤버 아닌 멤버였던 '장성규' 의 출연 또한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티빙의 대탈출 (호동, 유병재, 신동, 김종민, 김동현, 피오) 이나 여고추리반의 출연진 또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박지윤을 비롯 여고추리반의 비비, 장도연, 재재, 최예나도 크라임씬 4 리턴즈에 어울려 보였습니다. 만약 박지윤의 출연이 1,2,3 에 이어 확정된다면 또 다른 여자 출연자는 이 중에서 나올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혹은 타 방송사 지능, 두뇌 플레이 게임에 출연한 바 있는 유튜버나 방송인들도 나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의 게임의 덱스나 서출구 등이 출연한다면 큰 화제가 될 듯 싶습니다. 혹 넷플릭스 '범인의 바로 너' 의 유재석이나 이광수, 박민영 역시 새로운 그림이 될 것 같습니다.

 

 

 끝으로 기존의 고정 출연자였던 전현무, 하니도 다시 보고 싶은 출연진입니다. 이처럼 크라임씬 4 리턴즈는 '리턴즈'라는 그 이름 만큼이나 이러한 기존 멤버들이 다시금 나와줄지, 아니면 전혀 다른 포맷에 새로운 인물들로 꾸려질지 귀추가 주목 되었습니다. [크라임씬4 리턴즈 출연진 게스트 예상해보기]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