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결혼 발표 아내 뚜밥 나이 과거 성격 및 프로필
- 뉴스
- 2022. 11. 1. 23:39
감스트 결혼 발표 아내 뚜밥 나이 과거 성격 및 프로필
BJ 감스트(본명 김인직)가 이제는 정말 결혼하고 싶다며 현재 열애중인 여자친구 BJ 뚜밥(본명 오조은)과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참고로 뚜밥은 아프리카 베스트 비제이로 올 1월부터 감스트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소개팅이었으며
감스트는 직업도 같고 이상형에도 부합하는 뚜밥을 부모님께도 소개시키는 등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한편 감스트와 뚜밥의 나이 차이는 7살로 각 32세, 25세였습니다.
그는 아이는 4명 정도를 낳고 싶다며 자녀 계획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감스트 결혼 발표? #아내 #뚜밥
그의 예비 신부(아내) 뚜밥, 오조은의 프로필로 그녀는 대구 광역시 출신이었습니다.
키 162cm 에 56kg 로 알려졌으며 학력은 계명대학교 전자전기공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2019년 이래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으며 주 컨텐츠는 배그나 스타크래프트와 같은 게임이었습니다.
감스트와의 연애 발표 후엔 유튜브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는 등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감스트 #뚜밥에 대해
그간 감스트는 SNS에 뚜밥의 사진을 올리며 공개적인 애정을 드러내왔습니다.
특히 결혼의 이유로 직업이 같은 점을 들기도 했으며
뚜밥 역시 애초에 결혼 생각이 없었다면 연애 사실도 밝히지 않았을 것이라고 해 두 사람 모두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여왔습니다.
감스트 #성격 #과거 #연애스타일
다만 감스트는 뚜밥을 만나기까지 3번이나 거절 당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럼에도 주변에 그녀를 소개시켜달라 재차 부탁하는 등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참고로 김인직의 이전 연애는 모두 일반인에 비공개였지만 뚜밥과는 연애는 공개해 주목 받았습니다.
한편 뚜밥은 김인직과의 열애 이유에 대해 '잘생겨서' 라고 답한 바 있었습니다.
그녀는 '지금은 내가 살을 찌웠지만 살 빠졌을 때는 잘생겼다' 며
이는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라고도 이야기했습니다.
끝으로 BJ감스트의 프로필로 그는 키 176cm 에 혈액형 B형. 종교는 무교로 알려졌으며 고향은 전라남도 장성군으로 전해졌으나 이후 광주 광역시에서 성장해온 것으로 추정. 군대는 해병대 병장을 만기 전역하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