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줄거리 ~12회 총정리

 신명섭 (이성재) 에 결국 버림 받았다 생각했던 윤미라 (전소민) 는 복수를 위해 그의 처남인 한정원 (황찬성) 에게 접근. 그로부터 프로포즈까지 받아내고야 말았습니다. 그렇게 이를 안 한선주 (송윤아) 는 명섭과 헤어져줄테니 동생 정원에게서 떨어지라 부탁하고. 이에 미라는 정원에 과거 자신과 명섭의 관계를 밝히며 헤어졌습니다.

 

 

 한편 이 같은 미라의 계략엔 선주의 오랜 친구 차영훈 (김승수) 의 공조가 있었습니다. 영훈은 오래전부터 선주를 사랑해왔는데 때마침 명훈이 외도. 그에겐 기회라 생각했던 것이었습니다. 

 

 

 

 

 

 이 와중 명섭은 어떻게든 라헨 그룹을 차지하려 눈에 불을 켜고 있었고 그의 장모님이자 라헨의 회장 김강임 (문희경) 이 뇌졸중으로 쓰러지며 기회. 일부러 해외 공장 파업을 일으키는 등 잡다한 문제를 만들며 회사에 위기를 초래하였고 강임과 선주의 주식을 끌어모아 자신이 회장 자리에 앉을 방법을 꾸미고 있었습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 줄거리 ~12회 총정리

 

 이에 회장 대리로 잠시 자리를 잡은 선주는 복수심에라도 그에게 회장직을 절대 뺏길 수 없다 다짐. 그에 대항하기 위해 정원과 힘을 합치고 정원은 명섭의 사람인냥 그를 속이며 그 곁에 있기로 결심하였습니다. 

 

 

 

 한편 명섭은 다시 만난 미라에게도 자신의 공조 세력이 되어줄 것을 요청하며 미술관 갤러리 관장직을 제안. 이 와중 선주는 명섭과 이혼 조건으로 미라에 과거 명섭의 약점이기도 한, 그녀의 삼촌 공장 영원피혁에서 일어났던 라헨 구두 짝퉁 사건의 장부를 요청했으나 미라가 조작된 장부를 건네며 혼란에 빠지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장부가 조작된 사실을 알아차린 선주는 이를 이용해 그녀를 검찰에 고발. 명섭은 미라에 잠시 해외에 나가있으라 하지만 불안함에 나가지 못한 미라는 영훈에게 도움을 요청하였고 영훈은 미라에 아무도 모르게 지낼 수 있는 거처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한편 명섭의 술수에 강임이 결국 구속되며 선주는 명섭에 어머니를 구해달라 요청. 그 댓가로 윤미라와의 공존을 허락하기도 했습니다. 

 

 

 이때 선주의 딸 신태희 (신이준) 는 처음엔 어머니 선주가 영훈과 외도를 하는 줄 알았으나 이후 아버지의 외도 사실을 깨달으며 어머니 편에 서기도. 다만 동생 신태용 (박상훈) 에게는 비밀에 부치며 미라와 아버지 명섭에 적대적인 태도로 돌변했습니다.

 

 

 

 한편 한선주는 우연히 차영훈과 윤미라의 대화를 엿들으며 그 공조 사실에 충격. 영훈 때문에 동생 정원과 미라가 결혼까지 할 뻔했다는 사실에 기겁했습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 ~12회 줄거리 총정리

 

 끝으로 그 결말에는 윤미라를 찌른 범인을 직접 목격했다며 이웃집 타운 하우스 박예랑 (이선진) 의 아들이 등장하며 반전. 그가 지목한 한 인물이 경찰서에 잡혀오지만 흉기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사건은 또 다시 미궁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 줄거리 ~6회 총정리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