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령 남편 신동욱 키 나이 직업 프로필

 박근혜 전 대통령의 여동생 박근령 (개명 전 이름, 박근영 / 박서영) 이 20대 대선에 출마한다 전해졌습니다. 그녀는 서울대학교 작곡과를 졸업. 1954년생 올해 나이 68세로 사실 2017년 19대에도 한 차례 출마한 적 있었으나 선거를 이틀 앞두고 사퇴한 바 있었습니다.

 

 

 이후 박근령은 자신의 언니 박근혜에 대해 억울하게 감옥에 가있다고도 표현. 박근혜의 무죄 석방을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번 20대 공약으로써 대표적으로 남북 통일을 내세운 바 금융, 교육 등의 50% 공영화를 이뤄내겠다 선언하였습니다.

 

 

 

 

 

 한편 그녀의 남편 신동욱은 과거 백석 문화 대학교 광고 마케팅 학부 겸임교수로 2020년 서울 종로구 출마를 하기도 했던 정치인이었습니다. 현재는 무소속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동욱의 게릴라를 통해 박근혜의 소식을 전하며, 진산명가라는 모 농업회사 법인의 메주, 청국장, 된장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신동욱의 나이는 1968년생으로 54세. 아내 박근령과는 14살의 나이 차이가 났습니다. 이들은 지난 2008년 각 41세, 55세 나이에 결혼. 두 사람 모두 재혼으로 신동욱이 육영재단 자문위원 및 감사실장을 맡으며 인연을 쌓았다고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남편 신동욱의 키는 박근혜, 박근령이 162cm 정도라 알려진 바 170~180cm 사이 정도로 추정되었습니다. 

 

 

 끝으로 박근령은 이번 20대에 신한반도당으로 출전. 이는 충청 기반으로 2017년 이래 '국민새정당' 이었다가 올해 '신한반도당' 으로 명칭을 바꾼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근령 남편 신동욱 키 나이 직업 프로필]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