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남편 한창 키 나이 직업 프로필

  방송인지아 유튜버 장영란은 1년 6개월의 연애 끝에 한의사 한창과 2009년 결혼. 올해로 12년차 주부였습니다. 그녀는 현재 채널 A의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를 비롯 '패션 프렌즈', '와카남' 에 출연. 유튜브에서는 부부 채널인 '한창멋찐영란' 을 개설해 구독자 1천여명과 함께 일상을 공유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그녀의 남편 한창은 장영란과 SBS 예능 프로그램 진실게임 409회 '가짜 1등 신랑감을 찾아라' 편에서 첫 만남. 당시 한창은 무대에서 색소폰 연주를 하는 등 장영란에 즉석 프러포즈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이후 한창은 방송이 끝나고 작가를 통해 장영란의 번호를 알아내 연락. 열애로 이어지게 되었다 전했습니다.

 

 

 

 

 

 한편 한창의 키에 대해선 당시 MC 였던 지석진보다 컸던 것으로 보아 176cm 이상. 그 나이는 1980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42세. 1978년 9월 19일생으로 44세인 장영란에 2살 연하로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최근 남편 한창은 2007년부로 입사해 10년 넘게 재직했던 강남 자생 한의원 신경과를 퇴사. 지난 10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한창 한방 병원을 개원하며 병원장이 되었습니다. 이후 서울시 한의학회 홍보대사를 역임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들의 자녀로는 2013년생 딸 한지우와 2014년생 아들 한준우가 있었으며 나이는 현재 각 9세, 10세로 알려졌습니다.

 

 

 끝으로 장영란은 남편 한창에 대해 '늘 한결같이 사랑주는 남자' 라고도 표현. 아이들과 자신에게 공평하게 사랑을 주는 남자라며 여전히 신혼 같은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에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장영란 남편 한창 키 나이 직업 프로필]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