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제주도 식당이란? 노키즈존 LMNT 위치 가격
- 뉴스
- 2021. 9. 13. 18:41
박지윤 아나운서가 결혼 기념일을 맞아 제주도의 유명 맛집이자 이탈리안 와인 바 식당 LMNT (엘엠엔티) 에 남편 최동석과 아이들을 동반해 방문한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 LMNT 의 경우 굉장히 프라이빗한 식당으로 예약은 SNS 다이렉트 메시지로만 가능, 입장 역시 19세 미만은 불가하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에 LMNT 는 박지윤 아나운서가 그간 지인을 통해 예약을 해왔고 결혼 기념일이라 부득이하게 아이들 동반을 받아드렸다며 해명. 주류를 판매하는 업장이다 보니 앞으로도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 방침은 유지할 것이라며 입장을 내었습니다.
한편 그 위치란 '제주 특별 자치도 서귀포시 중문 관광로 110번길 31' 로 테디베어 뮤지엄이 있는 위치로 중문 관광 단지와 인접해 있었습니다.
또한 가격은 와인의 경우 3만원대에서 50만원대까지도 다양. 커피나 차 종류는 7천원대부터 만2천원대까지 있었습니다. 더불어 논알콜 칵테일은 물론 샴페인, 위스키, 데킬라도 판매. 음식은 케비어, 라자냐, 파스타, 스테이크 등이 1~3만원대 정도에 있었습니다.
참고로 해당 바&카페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제외, 열린 공간으로 가족 테이블이 다수. 박지윤 아나운서는 LMNT 에 그간 지인이 예약을 해준 덕에 두번째 방문이라 전해졌습니다.
한편 LMNT 는 오후 12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 시간. 5~6시 사이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며 수요일이 정기 휴무라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끝으로 LMNT (엘엠엔티) 제주 식당 임원은 이번 논란에 대해 자신 역시 아이 아빠로써 박지윤 가족이 어렵게 찾아 온 상황이 보여 잘못된 선택을 했다 사과. 한 순간의 허용이었으며 앞으로는 더 주의하겠다며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지윤 제주도 식당이란? 노키즈존 LMNT 위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