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고등학교 과거 사진 가족사 할머니 그림 (키 및 프로필)

한소희 고등학교 과거 사진 가족사 할머니 그림 (키 및 프로필)

 

 

배우 한소희씨가 넷플릭스 드라마 언더커버 촬영중 과로와 부상으로

응급실에 실려가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다행히 경미한 부상이긴 하나 그간의 과로로 23일까지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참고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언더커버’에서 한소희씨는 마약조직의 딸로

아버지의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조직원에서 경찰로 위장 잠입하는 ‘윤지우’ 역을 맡았습니다.

 

더불어 해당 드라마는 '인간수업'의 김진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된 바 있습니다.

(좌) 그라치아 화보 촬영 당시 (우) 언더커버 촬영인 현재
(좌) 김진민 감독

 

#한소희 데뷔

 

한소희씨는 2016년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MV 뮤직비디오로 데뷔.

곡 내 짧게 짧게 등장하지만 샤이니에 둘러싸인 유일무이한 여주인공이었습니다.

Tell Me What To Do MV 속

TMI. 당시 그녀는 샤이니 민호의 여자친구 역으로 태민의 질투를 받는 역할이었다.

 

 

 

#과거 #문신과 담배

사실 그녀는 지금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과거 힙한 사진들로 주목받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지운 화려한 무늬의 문신(타투)부터 담배 사진까지.

여느 젊은 친구들처럼 컬러렌즈를 끼는 등 개성있게 자신을 꾸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TMI. 그녀는"그때의 모습도 나고 지금의 모습도 나" 라며 “그때 사상과 생각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밝혔다.

더불어 문신의 꽃 문양은 할머니의 탄생화라고도 전했다.

 

 

 

한소희의 학창시절 #예고 #미술과

한편 그녀의 학창시절을 살펴보자면

한소희씨는 처음엔 울산여고로 진학, 이후 미술을 전공하기 위해 예고로 편입하였습니다.

뛰어난 미술 실력 역시 그런 과거 덕분.

 

더불어 그녀는 고1, 17살때부터 믹스엑스믹스 피팅모델로 활동하며울산 송혜교로도 이름을 날렸습니다.

 

TMI. 쇼핑몰 믹스엑스믹스는 사진에서 처럼 힙한 10~20대 감성의 캐주얼 옷들을 파는 온라인 마켓. 저렴한 가격에도 옷감의 질이 좋기로 유명하다.

 

 

 

#가족사 #엄마 #빚투

 

과거 엄마의 빚투 논란

한편 과거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 손에 길러진 그녀는 어머니와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부부의 세계' 촬영 당시 어머니의 빚투 의혹이 한 커뮤니티에 떠오르며 논란.

이후 한소희씨는 해명에 나섰습니다.

 

당시 입장문 전문 (현재는 비공개 상태)

그녀는 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에서야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데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하려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런데 이후

어머니는 그녀의 이름을 방패 삼아 또다시 돈을 빌리기 시작하였고

결국 그녀가 모르는 새 그녀의 이름으로 빚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 있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그녀는 해당 곗돈의 존재 조차 몰랐을 것으로 추정. 다행히 논란은 그녀의 진심어린 사과로 잠식되었습니다.

 

TMI.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5살일 때 이혼. 대신 할머니께서 정말 아낌없는 사랑을 주셨다고 한다.

더불어 그녀의 어린시절을 알고 있던 동창들은 어떻게 그녀가 홀로 견디며 살아왔는지 알기에

그 소식이 더 안타깝게 느껴졌다고. 

 

 

 

할머니 #내전부

(좌) 한소희씨의 할머니 (우) 그녀가 잔다고 못 깨우겠다며 남기신 메모

그녀는 항상 인터뷰든 SNS든 할머니를 '내전부', 혹은 '나의 전부'라 표현해왔습니다.
더불어 할머니가 자신의 전부이자 열심히 사는 원동력이기에

가슴 아프거나 실망시키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고도 늘 말해왔습니다.

 

TMI. 그녀는 서울로 상경 후 할머니가 전화로 하는 '사랑해', '밥 챙겨 먹어' 라는 말에 혼자 울기도 하였다고.

 

이처럼 어린 나이에 안타까운 가족사에도 할머니의 사랑으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준 그녀.

동창들은 그녀가 늘 밝은 친구였다며 어머니의 빚투 논란에

그녀의 과거 인성을 들며 적극적으로 지지, 논란을 잠재우는데 일조했습니다.

 

 

 

한소희 #그림

그녀의 최근 그림들

다시 돌아와서 그녀의 그림 이야기를 해보자면 그녀는 정말 놀라운 감각의 그림 실력자입니다.

대학은 가지 않았지만 웬만한 미술 그림쟁이들만큼이나 그림을 잘 그리는 편이었습니다.

 

 

 

#본명과 키 #프로필

#데뷔 전 동창들이 말하는 한소희 #카톡프로필사진

(좌) 동창의 댓글 제보

더불어 그녀의 출생연도는 1994년생으로 현재 나이 26살. 키는 작은 얼굴 비율에 더 커보이는 165cm였습니다.

 

본명은 이소희. 동창의 댓글 제보에 따르면

옛날부터 그녀는 남에게 빚지는 걸 싫어해 자기가 먼저 사겠다며 나서던 친구였다고 합니다.

자신의 통장 잔고 132만원 중에 122만을 빼 친구에게 빌려줄 정도로 착한 친구였다고.

 

TMI. 한편 오른쪽 위 사진은 그녀의 카톡 상메 프로필 사진.. 어쩐지 자꾸 생각나서 프로필로 해두었다고 하는데

나무위키 대표 사진을 보니 저는 어쩐지 그 이유를 알 것도 하고 그럼. (hint 머리스타일) [ 한소희 고등학교 과거 사진 가족사 할머니 그림 (키 및 프로필) ]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