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데 더모 에센셜 수분 크림 후기 (단점 장점)

 피부과 수분 크림을 찾던중 눈에 띄는 제품을 한번 검색했다가 바로 눈에 들어 사버렸습니다. 바로 '코르데 더모 에센셜 모이스처 알엑스 리차징' 이란 제품인데 이름이 꽤 길지만 축약하자면 결국 수분 크림이란 뜻. 최근 들어 이상한 위치에 여드름이 나곤 했는데 이게 진정 효과까지 있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제형은 약간 젤, 겔 타입에 끈적임 없는 알로에 베라 같은 수분 크림이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알로에는 너무 끈적거려 쓰기가 불편했는데 코르데 더모 에센셜 모이스처 알엑스 리차징은 사용감이 산뜻해서 좋았습니다. 바르고 나면 내 피부마냥 금새 스며들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줬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냄새가 좀 특이했습니다. 겉에서 냄새가 나거나 바르고 나서도 냄새가 나고 그런건 아니지만 바를 때 굳이 냄새를 맡자면 좀 특이한 냄새가 났습니다. 옅은 향기이긴 하지만 향그럽지는 않아 혹 자신의 피부보다 향기를 중요시하는(?) 분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성분 중에 눈에 띄었던 건 '쇠비름 추출물' 이라는 게 있었습니다. 이는 돼지풀이라고도 불리는 한해살이 풀이라고 합니다. 사실 처음엔 이름이 '쇠' 가 들어가서 약간 이상하게 쇠 느낌의 냄새가 여기서 나는건가도 했습니다.. 하지만 알아보니 장명채라고 하는, 먹으면 오래 산다고 전해지는 '오메가3' 의 보고 풀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코르데 더모 에센셜 모이스처 알엑스 리차징 후기들을 둘러보면 여드름이 좋아졌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저의 경우 뭐 하나라도 잘못 바르면 얼굴이 금새 붉어지고 트러블이 나곤 해 이 점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리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두번째 장점이었습니다.

 

 

 

 

 사실 이 제품의 경우 현재 피부과를 통해 홍보되고 있어서인지 알사람만 아는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그렇게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 그 이름을 쳐봤을 때 관련 검색어가 뜨지 않으나 홈페이지는 검색할 수 있었습니다. 알아보니 성신여대 등의 대학들과 산학협력을 하고 가톨릭 성모병원, 세브란스 병원, 고려대학교 안암 병원 등과도 같은 대병원과도 거래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가격이 합리적인 점도 부담을 덜어주었습니다. 보통 피부과 제품들이 대부분 4~5만원대에서 시작하는데 이는 2만9천원으로 저렴한데다 용량도 150ml로 많았습니다. 본래 모 로드샵의 제일 좋은 수분 크림 7만원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가성비 면에서도 만족감이 들었습니다.

 

 끝으로 현재 무료 샘플 신청도 하고 있다고 하니 온라인으로 보실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 가격은 모두 통일한 거 같고 저는 인근 피부과에서 세일 할인을 하길래 조금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코르데 더모 에센셜 수분 크림 후기 (단점 장점)]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