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여왕의 집 줄거리 ~6회 총정리

 나름 재력있는 집안들 사이에서 '여왕' 이라 불리는 라헨 그룹 회장의 딸 한선주 (송윤아) 는 완벽한 미모에 완벽한 가정을 가져 모두의 부러움을 사왔습니다. 하지만 그녀에게도 숨겨둔 아픔이 있었으니 과거 한선주네 가정은 아버지의 외도로 이혼, 이후 무너진 가정 속에서 여동생은 유부남과의 사랑에 빠져 극단적 선택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한선주는 자신만은 그렇게 되지 않으리라 결심. 남편 신명섭 (이성재) 에게는 사랑 받는 아내이자 딸 신태희 (신이준), 아들 신태용 (박상훈) 에게는 존경 받는 어머니로 완벽한 가정을 꾸렸습니다. 하지만 이 와중에 그녀의 어머니 김강임 (문희경) 은 자신의 회사 전무이기도 한 사위 명섭을 사사건건 의심, 믿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의심대로 사실 신명섭은 15살 차이의 젊은 내연녀 윤미라 (전소민) 와 2년째 연애중이었습니다. 다만 가정에도 정말 착실히 잘해 어느 누구도 이를 의심하지 못하던 차였습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 줄거리 ~6회 총정리

 

 더불어 두 사람은 애초에 기간을 정해두고 연애를 시작했었는데 그 기간제 연애가 끝나갈 무렵, 명섭은 회사 라헨 그룹의 출장 일정에 맞춰 미라와 이별 여행. 여기에 어머니의 부름을 받고 온 선주를 미라가 발견하며 사건이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미라는 명섭 몰래 선주에 접근. 호의를 베풀며 차츰 언니 동생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거기다 선주네 가족이 사는 동네 타운 하우스에 명섭이 미라의 집까지 얻어다주며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지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선주는 미라가 유부남과 연애하고 있단 사실을 알게 되며 자신의 죽은 동생을 회고. 과거 동생을 나무라기만 했던 자신을 자책하며 미라에 '차라리 그 남자를 뺏어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라'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미라는 더욱 명섭을 놓지 못하고 실제로 명섭의 아이를 가지는 등 진짜 그 집안을 파탄낼 계획에 돌입. 결국 뒤늦게야 선주는 미라가 말한 '그 남자' 가 자신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말았습니다.

 

 

 이에 명섭은 미라에 외국에 가서 아이를 낳으라고까지 하지만 결국 아이는 유산. 명섭은 자신의 가정을 파탄내려고 한 미라에 완전 이별을 고했습니다. 한편 선주는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이혼은 하지 않겠다 결심. 그렇게 비극은 세 사람만의 이야기로 남겨지는 듯 했습니다.

 

 

 

 이후 윤미라는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고 시간이 흘러 어느 날 한선주의 이복 남동생 한정원 (황찬성) 이 소개해줄 사람이 있다며 자신의 여자친구를 소개. 이것이 바로 윤미라로 밝혀지고 말았습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 ~6회 줄거리 총정리

 

 다만 이후 쇼윈도 여왕의 집 1회부터 극 초반부 줄곧 나오는 이야기지만 어느 파티장에서 윤미라는 칼에 찔려 사경을 헤매게 되고 여기에 한선주를 비롯 한정원, 신명섭이 경찰 조사. 결말 속 범인은 세 사람 중에 있을 것으로 추측되기도 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