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영화추천 빅히어로!! 다니엘헤니 더빙의 그 영화!

디즈니영화추천 빅히어로!! (Big Hero 6, 2014)


추천하고 싶은 디즈니 영화 빅히어로! 이는 겨울왕국 제작진이 만든 디즈니 영화로 미국 이름은 빅히어로6이다(Big Hero 6). 헷갈릴 수 있는데 6탄이 아닌 '6명'의 영웅이 등장해 6인것. 어벤져스, 판타스틱4와 같은 슈퍼 히어로물이다!



영화 '빅히어로'를 보기 전에



▶ 디즈니 최초 한국인 캐릭터 '고고'



영화 빅히어로는 디즈니로써는 최초의 한국인 캐릭터 '고고' 를 등장시켜 화제가 되었다. 사실 라푼젤, 겨울왕국에서 보아온 3D 캐릭터 형체에 딱히(!) 한국인이라고 짚어 주지 않는 이상은 한국인인지 알 수 없을 모습이긴 하지만.. 중요한 것은 고고 캐릭터를 디자인하신 디자이너 분도 한국인 디즈니 애니메이터인 '김시윤' 씨라는 것! 그가 말하길 '고고'한국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든 캐릭터라고 한다. 개인적으론 매우 재빠르고 강한 이미지라 드림웍스사의 쿵푸팬더 '타이그리스'와도 왠지 닮았다.



2014 북미 박스오피스 인터스텔라를 제친 1



당시 미국에서 개봉한 빅히어로는 2014 북미 박스오피스 45주차 인터스텔라를 제치고 1를 기록했다. 게다가 오프닝 성적은 디즈니 영화 통틀어(픽사 제외) '겨울왕국' 다음인 2위를 기록. 디즈니의 저력을 다시금 보여주는 영화였다.



▶ 주연, 테디 아르마다 역 '다니엘 헤니' 더빙



빅히어로의 주연 '테디 아르마다' 역 더빙에 '다니엘 헤니'가 있다. 게다가 영화 주연 테디의 인기에 힘입어 다니엘 헤니의 인기도 급상승? 테디는 영화에서 오래 등장하지는 않지만 이 빅 히어로의 창조주로써 무지막지하게 중요한 역할의 캐릭터이다. (다 필요없고 매우 잘생기고 올바른 청년.) 극 중에서 상당한 감동도 선사해주는 인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다니엘 헤니가 더빙에 실력이 있을 줄은 전혀 몰랐기에 매우 놀라웠던 행보! 쨌든 이를 계기로 한국에서도 PISAF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주목을 받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 팬들이라면 그의 더빙실력을 보기 위해서라도 꼭 봐야할 영화. 개인적 평: 영화를 본 후에 헤니가 더빙했단 걸 깨달을 만큼 그의 실력은 매우 good이었다.




감독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

출연 마야 루돌프, T.J. 밀러, 알란 터딕, 다니엘 헤니, 라이언 포터, 스콧 애짓

개봉 2014 미국


[한줄소개] 겨울왕국 제작진이 만든 디즈니 영화. 온몸이 귀여운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가 온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