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3 스킨,옷,헤어,신발,화장 아이템 다운사이트(블로그) 추천

심즈3 스킨,옷,헤어,신발,화장 아이템 다운사이트(블로그) 추천

 

(엠마 해치의 딸. 청순한 대딩시절을 지나 지금은 어엿한 사회인이 되었다. 플레이한지 오래되어서 지금 청년인지 중년인지 모름)

 

심즈3는 그 역사가 오래된 만큼 스킨과 패키지의 성격도 제작자의 성격별, 사이트별로 좀 다른 것 같다.

19금이나, 섹시 컨셉, 힙합 컨셉, 요즘 트렌디한 옷들, 헤어가 많은 사이트 등. 게다가 외국사이트의 경우엔 그 나라별로 특성도 고스란히 담긴다.

또한 더불어 특정 분류만을 위해서 사이트를 제작하신 분들도 있다. 신발이면 신발, 화장품이면 화장품. 정말 경이롭다.

 

 

(케일린 랭거랙? 성형시켜서 원래 얼굴과는 좀 딴판. 체육계로 설정해 건강한, 보이쉬한 느낌이다)

 

1. TSR

 

 

 

가장 많이 들어봤을 'TSR'은 가장 바이러스 위험도 없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사이트이다.

약간의 로딩이 있다는 점, 분류 조건별 보기 구성이 제약이 있다는 점을 빼곤 자료가 방대해 꽤 쓸만한 것들이 많은 편이다.

대부분 패키지 형식으로 설치와 삭제가 편리하며, 받아보고 아니다 싶은건 썸네일로 확인해 삭제하면 된다.

약간 서양에 맞춰져 있다보니 우리 감성(?)과 맞지 않는 옷들이나 헤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

 

https://www.thesimsresource.com/downloads/browse/category/sims3/skipsetitems/1/

 

(↑위 주소는 TSR에서 '심즈3 분류 전체보기'로 바로가는 주소이다)

 

 

(누구 아들이었는데 기억이 안남. 아마 '캘빈 해리스'라고 새로 만든 남심이 있는데 그가 여기저기 뿌린 씨앗 중에 하나일듯 하다) 

 

2. 심심온리마인

 

 

 

'심심온리마인'이란 주소의 블로그가 있다.

그녀인지 그일지 모를 제작자의 갬성(!)은 정말 다수의 '잇'아이템들을 창출해냈다.

지난 10월을 마지막으로 심즈3 스킨,옷,헤어는 업로드가 중단되었는데 4는 계속 갱신되고 있다.

정말 예쁜 옷, 오래 사랑받을 옷, 악세서리들이 많다.

 

http://simsimionlymine.tistory.com/category/sims3%20DL

 

(↑위 링크 역시 3 아이템들로 바로 이어지게 해두었다. 위에 카테고리를 보면 4도 보인다.↑)

 

 

(아마 얘도 캘빈 해리스와 베베 하트 사이에서 태어난 딸. 이름이 채리티 하트였던가. 세대를 거치다 보니 심류의 몸매가 점점 진일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3. 픽시캣

 

 

 

사진엔 영 아니지만..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란 말이 있다.

'픽시캣'이라고 텀블러인데 진짜 아기자기하고 한땀한땀 실제 장인이 수를 새긴 듯한 잇템들이 많다.

혹 제작자가 실제로 신발 디자이너가 아니신지 하고 생각하게 한다.

 

http://pixicat.tumblr.com/

 

 

(게임 처음에 그나마 가장 잘 생겼다고 생각했던 크리스토퍼 스틸. 단점이었던 인중을 좀 넓혀주고 렌즈껴줬던게 엊그제인데 현재는 유령이 되어 가끔 집안의 밥을 훔쳐드신다)

 

4. 티파 심즈

 

 

 

'티파 심즈'. 이 사이트를 보고 있으면 내가 막 화장하고 싶어진다.

그정도로 다채롭고 예쁜 색감의 화장품들이 많다.

2,3,4까지 모두 있으니 심 화장에 관심많으신 분들은 들려볼 만하다.

 

https://kero7423.blog.me/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청순한 느낌의 데메트리아 고트. 얼마전 남편인 모티머 고트는 정말 내가 키운 심 중 역대급으로 장수하다 유령이 되셨다.)

 

이 밖에도 추천할만한 사이트들이 정말 많지만 자주 애용하는 것들만 읊어봤다.

특히 심심온리마인은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블로그인데 3의 업로드가 더는 없을 것 같아 아쉬워하고 있다. 

 

아 참고로 사진은 그냥 램덤으로 불러와 편집한 사진들이다. 위 링크들과는 무관하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